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 STORM 제품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ART STORM제품 들입니다.


아실런지는 모르겠지만 짱가는 로봇이 아니랍니다.

분류로치면 울트라맨 같은 우주의생명체. 그런 이유로 게임인 슈퍼로봇대전은 나올수가 없지요.

반면, 에반게리온도 분류로 따진다면 인조인간 인데 나오네요. 


아스트로 강가 네요. 전엔 CARBOTIX의 짱가와는 다른거네요. 좀더 샤프 하네요.


대절인17이네요. 이건 가면라이더난 사이보그009등의 이시노모리쇼타로의 특찰물로 당시 인기 였답니다.

반다이 초합금으로도 있고 다른회사에서도 많이 만드는 인기 로보트랍니다.

위에 날개 핀것과 접은것. 비행모드와 요새모드 라고 한답니다. 



와! 이건 UFO로보 그랜다이저 의 원판수 아닙니까?! 그랜다이저도 여러회사에서 만드니 이것도 그랜다이저 구입하신분이라면 갖고 싶겠네요.

ES합금 우주철인 쿄다인 입니다.

이것도 이시노모리쇼타로의 특찰물로 제가 어릴적 좋아하는 거랍니다.

이특촬물에 호리에미츠코라고, 볼테스V나 캔디캔디를 부른 가수 아시죠. 나옵니다. 옛날에는 배우도 했었네요.

빨강이 형, 스카이젤. 이 파랑이 동생, 그란젤 입니다.


스카이머신

그랑머신 



최근 나온거네요. 육신합체 갓마즈.










이것도 이시노모리쇼타로의 특찰물로 77년 비밀전대 고랜저나 초전자로보 콤파트라V시절 인기였던 특찰물이랍니다.

로봇코메디물이라는 쟝르로 이 힘내라 로보톤 이후에도 계속 나온답니다. 


와 정말 진짜 같네요. 근대 배경은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그럼 또 만나요.

'장난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바니안 패밀리  (0) 2018.04.14
우주전함 야마토2199. 초~디테일  (0) 2018.04.13
EX合金 (갓챠맨2,F)  (0) 2018.04.13
EX合金 (갓챠맨)  (0) 2018.04.13
ES合金 (로봇)  (0) 201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