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초합금혼 백수왕 고라이온 (1)

초합금혼 백수왕 고라이온 (1)

超合金魂 GX-71 百獣王ゴライオン 





사자다! 어흥~! 파이날퓨전~ 그건 가오가이거~ 고~


박스 크고 무겁습니다.

정의의이름으로 깨부셔라! 주제가 노래가사지요?!

5개 사자가 합체하여 고라온이 됩니다. 부속품도 가득

이야기 해설, 설정등

설정에 보니 달타니아스와 달리 사자갈기기(머리털)가 없게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초기설정에는 사자 갈기(머리털)있는 디자인으로 하려 했더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사자 5마리 번호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데 방향은 설명서에...

부속이 전부 수납 하게 되어저있습니다.

볼트론 , 해외 고라이온 제목이죠. 미국이나 영국등 해외에서 더 인기가 있는 고라이온 입니다. 그러나 이 에니메이션 우리나라 대원동화 에서 그렸다는 소문이.... 1981년도 였나 그렇죠.

볼트론 로고와 선택할수 있군요.

블랙라이온, 레드라이온,그린라이온,블루라이온,엘로우라이온!

부분부분 금 매끼가 눈에 띄네요.

충분히 움직이네요.

따닥따닥 "클릭"식으로 관절이 움직입니다.

 볼조인트로 자류롭게 돌릴수 있네요.

빼서 자유롭게 움직여 지는군요.

합체하면 허벅지 부분인 다리 뻑뻑하게 안정감 이 있네요.

잡아 빼면 더 구부려 지는군요

이런 자연스럽게 앉는 포즈도 가능 하네요.

무장 부품


미사일이보이네요. 밑으로 내려도 자연스럽게 보이네요/

목도 자유자제로 움직여 지는군요.

잡아 빼면 엮시 자유롭게 어는 각도로도 움직일수 있습니다.

꼬리 부위는 합체후 팔 어깨 부위로 클릭식, 꼬리는 볼조인트네요.

무기를 열수 있네요.

무장 부품 입니다.

비슷힌 부품이 많아 어느 사자 부품인지 모르지만 끼우는 모양이 달라 쉽게 어는 사자부품인지 쉽게 찿게 되어 있는게 소비자를 베려한 좋은 아이디어 라고 생각 합니다.

잘 맞게 흔들리지 않게 안정적으로 설치 되어지네요.

블루,엘로우 라이온은 발부분.

관절은 클릭식,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