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PLAMAX MF-25 minimum factory VF-1

PLAMAX MF-25 minimum factory VF-1

スーパー/ストライク ガウォーク バルキリー



안녕하세요. 


minimum factory라고, 전혀 미니멈의 아닌 엄청 큰것이 나왔네요.

<프라모델 이랍니다.> 크기가 놀랍지요.


그 사이즈, 마크로스 프라모델 사상 최대. 1/20스케일의 발키리을 당신의 손으로 조립!

초시공요새 마크로스 사랑 기억하고 있습니까 에서 활약한 스트라이크/슈퍼팩 장비"VF-1발키리(가 워크 형태)"을 1/20스케일(길이 약 570mm×전체 폭 약 620mm)의 초거대 사이즈에서 플라모델로.

워크 형태의 박진감을 추구하고 조립하기 쉬움과 강도를 생각한 고정 포즈. (변신은 안된다는 이야기네요) 

장비는 스트라이크팩이 옵션으로 되어 있고, 디스플레이 스탠드가 부속. 콕핏에 앉아있는 로이 포카 칼라슈츠을 착용한 조종사 피규어는 minimum factory시리즈와 같은 하이퀼리티 조형과 색을 재현한 완성품의 분위기를 한층 높입니다. 동체 밑면에 노출되는 머리는 A/J/S형이 있어 선택이 가능하며, 마킹은 대형스티커로 로이 포카기 컬러링을 재현합니다. 각 부분은 5색의 성형색이 있어 조립하고 스티커를 붙여만 실감나는 완성이 됩니다. (이 말인것 같네요. 주인공 히카루가 타는 비행기색은 빨강, 로이포커가 타는 비행기 색은 노랑, 스티커 색으로 비행기 색을 바꿀수 있다는 것과 머리 부분이 주인공 히카루와 로이포커와 좀 다르기 때문에 두가지(머리는 A/J/S형)중 하나 로 선택해서 꾸밀수 있다는 이야기 아닐까요. 한가지 minimum factory시리즈도 도색 완성품이 아닌 조립식 프라모델 이랍니다.)

<조립식 이란거지요~>


그래도 이거 가지고 있으면 뿌듯할것 같네요. 큰 검담 보다 더 크네요.



minimum factory 시리즈는요...

이 비교를 보면 정말 크지요. 단지 이 린 민메이도 보통 피규어 보다 무척 작답니다.



minimum factory 시리즈는 매우 작내요. 그리고 이 퀄리티에 좋아해서는 안된답니다. 조립식으로 도색은 자기가 해야만 되요. 


건담 프라모델처럼 기본색은 나누어 저있네요. 


손재주에 감탄 이내요.


 설명에 있던 내용이내요. 얼굴이 뭍혀 있는 부분 (얼굴이 다르다는 내용이었지요)



옥션에서 찾아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