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가면라이더 패션

안녕하세요.


가면라이더로 판매하는 옷이 괭장히 많이 있네요.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네요.


가면라이더 하면 아버지와 자식이 함께 보는 옛날부터 이어지는 일본을 대표하는 특수촬영 방송이지요.

전대물과 이 가면 라이더에 주인공들은 미남이라고 해도 약간 다르다고 하네요.

전대물은 전형적인 정의로운 미남형, 가면라이더는 약간 어둠이 있고 미스터리한 미남형 그렇다네요.





仮面ライダーゴースト 眼魔コマンド なりきり風パーカー

가면라이더 고스트는 후드티가 심볼인 만큼 옷으로 나올만 하네요.



뭔가 멋지네요.


원조 가면라이더의 쇼카 (쫄병캐릭터지요)군요.

仮面ライダーシリーズ45周年記念 ショッカー戦闘員 なりきり風ニットキャップ

가면라이더 빌드 지갑이네요. 토끼하고 전차(탱크)을 조합하는 엉뚱한 발상의 디자인이지만 멋지네요.

仮面ライダー新2号 なりきり風ジャケット


원조 가면라이더2호 군요.



仮面ライダーオーズ アンク MA-1タイプジャケット

가면라이더 빌의 컬라를 잘 사용한 디자인으로 일반 패션아이템으로도 전현 괜찮아 보입니다. 

빌드는 여러 아이템의 조합으로 색이 여러게 있을텐데 인기 있다면 다른 색상조합으로 더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仮面ライダーアマゾンズ 駆除班ジャケット


가면라이더 아마존즈인데 이 작품은 옛날로 말하자면 OVA같은 성격의 작품이지만 시대가 바뀌어 인터넷 On Demand의 잘아시는 일본 아마존에서 유료로 볼수 있는 작품 이라고 하네요. 더우기 아마존에서 직접 만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아마존 이라 투자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존라이더는 70년대 4번째 라이더이지요. 그 아마존이지만 스토리는 전혀 관계없다는고 하네요.

이 바지 그거다, 그거네요 80년대 MC헤머 였나요? 미국가수 그 패션 같지요^^/

뭔가 이것도 멋지 네요.

仮面ライダーW WIND SCALE 翔太郎ジャケット new version




뭔가 일본은 70년대는 자동차, 80년대는 가전제품 ,소니 컬러TV 워크맨등이 그렇지요. 90년대는 게임, 컴퓨터, 2000년대는 한국의 삼성 반도체나 LG 디스플레이등, 그리고 중국에 다 빼앗겼지요.

인제는 일본은 문화나 문화컨텐츠, 애니미에션, 코믹 등이 랍니다. 실제 쿨제팬 전략이라고 2000년대 국가 기간산업이라는 군요. 많이들 건담프라모델 자주 구입 하시지요?. 예나 지금이나 파는 물건이 바뀌었을뿐 일본상술은 변함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옥션에도 들려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ICT-G (건담 패션)  (0) 2018.05.18
마쓰모토 레이지 -시계-  (0) 2018.05.09
(미네 후지코) 峰不二子×AMPHI  (0) 2018.05.09
죠죠타운 x 명탐정  (0) 2018.05.05
PEACH JOHN×EVANGELION  (0)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