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뿌요뿌요 퀘스트


안녕하세요.




세가의 뿌요뿌요 퀘스트랍니다.

저도 2014년 부터 아이폰5와 함께 즐겨 왔던 게임입니다.

아케이드(오락실)판 뿌요뿌요 퀘스트도 있다고 하네요.



이 게임은 계속해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네요.

특히 다른 게임이나 애니메이션과의 코라보로 명탐정 코난, 브리치, 세가의 소닉등과 같은 다른 캐릭터가 뿌요뿌요에 등장하네요.

단지 단점이라면 등장 캐릭터의 성우가 없는 경우도 있답니다. 목소리 말이죠.



사쿠라대전3의 에리카지요. 큰별두개가 별7개로 최고 클레스랍니다.






"캐라그민"이라는 뿌요뿌요 조립식 피규어가 있답니다.





뿌요뿌요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모으고 싶은 피규어시리즈네요.





이 "캐라그민"이라는 프라모델 시리즈는 뿌요이외에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