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카드스탠드 세트(전2종)

안녕하세요.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이는 문구랄까요. 카드 꼿이지요.

단지 이 세일러문의 각 캐릭터의 특징을 너무나도 잘 표현 한것 같네요.

세일러문의 팬들만이 좋아 할것 같은 아이템 이네요.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카드 스탠드 세트(전2종)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カードスタンドセット(全2種)



  •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カードスタンドセット(全2種) / セーラー5戦士セット

  •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カードスタンドセット(全2種) / ちびムーン&外部太陽系4戦士セット

  • 포장도 너무 이뻐 뜯기가 아까울것 같지요.

제품 세부

상품은 2016~2017년에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판매한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다이어리"메이크업 수첩"에서 사용되는 캐릭터 모티브의 화장품이나 잡화풍 일러스트 등을 바탕으로 입체화한 "카드 스탠드 세트"입니다.
"세일러 5전사 세트" "꼬마 &외부 태양계 4전사 세트" 2종을 준비했습니다.
본체는 캐릭터나 작품의 세계관을 샅샅이 재현한 자그마한 조형에서 윤기, 매트, 도장 모티브에 있던 고집이 넘치는 채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드 컬러 클립 부분은 세일러 문을 본뜬 별과 달의 형태로 각각의 스탠드에는 모티브의 기준이 일러스트 등이 디자인된 미니 카드가 1장씩 부속.
그대로 장식해  있는 창문구석의 귀여운 패키지(종이) 전달합니다.
전체 높이 120mm 데스크 상에서도 약간의 메모를 끼위두기에 사용이 용이하며 그날의 기분으로 순서를 바꾸고 즐길 있습니다.
방의 인테리어로 장식할 때의 엑센트에도 딱 맛는 섬세함과 귀여움이 쌓인 아이템이랍니다.
<세일러 5전사 세팅>
"세일러 " 세일러 코스튬의 향수형 스탠드,"세일러 머큐리" 머큐리의 전투 아이템인 하프와 수성을 수호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을 담은 병형.
"세일러 마스" 마스가 신고 있는 펌프스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스타 파워 스틱식 받침대에 펌프스형,"세일러 쥬피터" 주피터의 취미인 과자 만들기에서 본뜬 케이크형,"세일러 비너스" 비너스가 "사랑의 전사"라는 점에서 사랑이 많이 걸린 하트 박스형을 디자인하고 5개 패턴를 1세트로 했습니다.
<꼬마(치비) &외부 태양계 4전사 세팅>
"세일러 치비문" 의상의 머리 장식과 콤팩트가 귀여운 케이크형,"세일러 우라느스" 우라노스가 가진 아이템"스페이스 소드" 반짝이는 별이 가득찬 박스형,"세일러 넵튠" 넵튠의 아이템" 아쿠아 밀러" 우아하게 재해석한 밀러형.
그리고"세일러 플루토" 시공의 문의 파수꾼인 플루토에서 시공의 문을 이미지 시계형,"세일러 새턴" 캡에 새턴이 갖는 커다란 "사일런스 그레브" 이용한 향수형 5개패턴를 1세트로 했습니다.

[세트 내용]
카드 스탠드. 5
미니 카드…5
[제품 소재]
카드 스탠드. ABS,
미니 카드…종이
[치수]
카드 스탠드. W30×H 120mm~ W45×H 120mm
미니 카드.. W50×H 50mm
[생산국]

중국



5월말 예약종료로 5월말 발송제품이었답니다. 옥션에는 안보이네요. 
반다이프레미엄 제품으로 검색 했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