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건프라 화이트딩고대 MS짐 발매.


안녕하세요.


저도 과거 넘 좋아했던 드림퀘스트게임인 건담외전 "기동 전사 건담 외전 콜로니가 떨어진 땅에서..." 에서나오는 화이트딩고대원들이 타는 MS짐이 프라모델로 나온다고 하네요.


이게임에 대해서...




코바야시 모토후미라는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터치는 리얼한 전쟁영화와 같네요.







세가 세탄의 건담외전의 THE BLUE DESTINY의 직계에 해당하는 게임으로 (1999년 8월 26일)드림퀘스트로 발매된 건담 외전 게임이다. 모빌슈츠 컬러링에 코바야시 모토후미小林 源文디자인에 의한 극화풍으로 멋부리는것을 최대한 억제하여, 특수부대 지휘관이라는 설정이지만 양산기를 타고 일개 MS소대장에 불과한것으로 부하, 장비병과의 대화도 리얼한 정장을 중시한 연출이나. 시나리오 설정을 "기동전사 건담 MS08소대",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속의 전쟁", "기동전사 건담 008 3STARDUST MEMORY"와의 연결을 의식한 것이다.


< 일본 위키페티아 >


<2001년 특별편에 추가된 모빌 슈츠>



이 게임의 화이트딩고대는 게임 G제네레이션이나 반다이 다른 건담게임에도 등장하는 인기 작품이랍니다.


우리나라 나무위키에도 자세히 설명되어저 있네요.



건프라"MG짐(화이트 딩고隊사양)"과 "MG짐 캐논(화이트 딩고隊 사양)"이 출격! 그래이을 기조로 한 배색을 성형 색으로 재현!


공개일:2018년 6월 26일 12:30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 전사 건담 외전 콜로니가 떨어진 땅에서..." 등에서 등장한 화이트 딩고대 사양의 짐&짐 캐논이 MG건프라화!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8년 6월 26일(화)13시부터 예약 접수를 시작합니다.


MG 1/100짐 (화이트 딩고대 사양)

부대를 이끌마스터 피스 레이어 중위가 탑승하는 짐 및 화이트 딩고대 소속기 전용 칼라인 회색을 기조로 한 배색을 성형 색으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딩고대 소속을 나타내는 부대 마크 등 각종  마킹를 재현하는 물 전사식 데칼이 부속.




또한 짐 본체는 광범위한 가동 역을 가진 Ver.2.0.게임 중인 그래픽 등에서 볼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포징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08소대와 마친가지로 미노프스기류시의 방해로 호버트럭이 따라 붙는 설정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발매예정일은 9월이라고 하네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