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ODEROID 마진카이저 라이가


안녕하세요.


마진카이저 라이가 랍니다. 


근데 이거 월간 만화잡지 쳄피온레드의 신마징가ZERO에 나오는걸까요?

저도 신마징가 ZERO는 좀 아는데 이 만화는 그야말로 나가이고 월드로 큐티하니, 바오랜스잭, 프로레스의별 아스테카이저, 월광가면 까지 모두 나오네요. 나온다고 해도 이 만화 너무 정신 없어 잠깐잠깐 액스트라로 나오는 캐릭터가 다 나가이고의 인기 만화 주인공급 이지요.



나가이고의 만화이자 특촬물인 프로레스의별 아스테카이저, 여기 안토니오 이노키도 나온 특촬물이라고 합니다. 저도 본적은 없네요. 잡지에는 자주 다루던 당시인기였던것 같습니다.


만화, 신 마징가 ZERO랍니다.


이 라이거도

마징가Z의 나가이고 원작 만화지만 애니메이션으로 獣神ライガー (수신 라이가) 1989년 선라이즈와 다이나믹프로 작품이었지요.




실제로 일본 프로레슬링 선수로 선더 라이가라고 같은 가면쓰고 활약하는 선수도 있답니다.





MODEROID 마징카이저 라이가 <MAZINKAISER LIGER>


악마! 수신!! 화난 마신황제(魔神皇帝)"마진카이저 라이가"!!

플라스틱 킷 시리즈 MODEROID<모데로이드>로 전개하는 새로운 "마진카이저"월드. 짐승같은 격투기로 적을 압도한다, 화난 마신황제 "마진카이저 라이가".

곤두서다 머리카락은 클리어 소재로 재현. 머리 부분과 손톱부분의 교환으로 "악마 모드"⇔"수신모드"로 변화.

별도판매의 "마진카이저" "마진카이저 인황"의 일부 파트 규격을 공통화. 파트의 편성으로 독자적인 마진를 만들어 내는 것도 가능.

제품은 다색 러너& 일부 채색 끝난 모델 킷. 조립하는 것만으로 분류를 재현. 소재는 PS, ABS의 경질 플라스틱제, 세세한 가공, 추가 도장에도 대응. 넓은 가동역을 가진 관절 구조에 의해, 다이나믹한 포징이 가능.  스타일 특수효과를 즐기는 피규어 팬부터 만들어 모형 팬들까지 대응한 모델 킷 입니다.






MODEROID 마진카이저 라이가 

발매월 : 2018년 10월

가격: 4,537엔(세금 별도)/ 4,900엔(세금 포함) 

사양: PS&ABS제 조립식 프라모델 / 논스케일 

전체 높이: 약 145 mm

원형: 오리지날 모델 제작: 坂本洋一 사카모토 요이치(케미컬 어택) 설계: T-REX

제작협력: 千値練 (센티널)

제품디자인: 中野牌人 (나카노 하이토)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