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DH합금 판사로이드 (강철 지그)

안녕하세요.


얼마전 DH합금 강철지그와 합체되는 제2탄 DH합금! 판사로이드도 나온답니다.


"강철 지그" 판사로이드가 알파맥스에서 피규화! "강철 지그"와 결합하고 지그 판사로로이드 형태에 변형 가능!!


공개일:2018년 7월 20일 15:30

전격 호비 편집부


알파 맥스의 DH합금 제2탄으로서 제1탄 "강철 지그"에 이어 "강철 지그"로부터 "판사로이드"가 등장합니다!


DH합금만의 독자적 어레인지 디자인으로, 단체로 디스플레이 해도박력 있는, 전체 높이 약 27센치, 길이 약 42센치라는 거대 스케일로 입체화된 판사로로이드. 내장 LED로 두 눈과 미사일 분사구가 발광합니다. 또한 "지그 박크라"와 "지그 란서"가 부속하고 전용 대좌에는 스토리지 박스도 갖추고 있어 지그 판사로이드형태시에 사용하지 않는 부분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가을에 출시 예정인 제1탄 "DH합금 강철 지그"와 결합시킴으로써 지그 판서로이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지그 박크라"와 "지그 란서"가 부속하고"지그 란서"는 경이驚異의 길이 50㎝!!



대좌의 장비 랙에는,"DH합금 강철 지그"와 "DH합금 판사로이드"의 본체, 장비도 디스플레이 됩니다. 대좌의 스토리지 박스에 지그판사로이드형태시에 사용하지 않는 "DH합금 강철 지그"의 파트를 수납할 수도 있습니다.



DATA

DH합금 판사로이드


다이케스트&ABS&POM제 가동 피규어

논스케일

전체 높이: 약 27㎝(통상시)약 40㎝(직립자세시 전체 높이)

전장: 42센치

발매원: 알파 맥스

가격: 36,000엔(세금 별도)

2018년 1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아직 발매하지 않은 제품이므로 강철지그로 검색 보았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