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Ultimate Article 하카이다


안녕하세요.



사이보그009나 가면라이더의 이시노모리 쇼타로우만화이자 특찰물인 인조인간 키카이다의 적 캐릭터인 하카이다 랍니다.


세월이 흘러도 리메이크나 스핀오프(외전)작품이 많이 있는 인기 작품이랍니다.


하카이다는 하카이다가 주인공인 특촬물 작품이 있을 정도로 특퐐물 메니아들에게는 인기 캐릭터지요.



이것이야말로 궁극의 하카이다-! 메가 하우스"Ultimate Article"는 LED발광과 특대 사이즈로 존재감 抜群(발군)!!


공개일:2018년 8월 2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특수촬영 히어로 역사에 찬연히 빛나는 명작 "인조 인간 키카이다"로 부터 궁극의 다크 히어로, 하카이다가 최고의 하이엔드 피겨"Ultimate Article"로 메가 하우스에서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8년 8월 3일 부터 예약 접수 됩니다.



" 흐르는 전류, 피의 불꽃...키카이다- 을 파괴하라!"


"Ultimate Article" 제1탄 아이템이 되었던"인조 인간 키카이다"에 이어팬의 뜨거운 리퀘스트에 응하여 강적 "하카이다"가 등장!, 박력 있는 조형감과 특수 효과를 겸한 하이엔드 시리즈입니다. 체내에 악마 회로를 갖춘 다크 사이드 히어로에서 그가 주역이 된 단독 스핀 오프 작품이 만들어지는 등 악역이면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그 풍격을 박력 빅 스케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특수촬영 슈트이기에 가능한 슈트 액터의 숨까지 느끼게 하는 리얼한 조형.



투명 바이저의 내부에 코묘지(光明寺)박사의 뇌가 비치는 야릇한 머리는 임팩트 절대(絶大)! 그 내부에는 LED발광 특수 효과가 내장되어 있으며,  2단계 스위치로 양쪽 눈과 머리 릴레이 전광 장식이 작중을 방불케 하는듯한 발광합니다.



※단 4건전지×3(별매)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전용 총"하카이다 샷"는 번쩍 찬란한 도금 파츠로 재생. 통상의 "서는 모습"외에 부속의 팔을 교환한다면 인상적인 "하카이다 샷 태세"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는 ABS제의 로고 삽입 베이스가 부속됩니다.



자연광에도 빛나는 전체 높이 약 40센치라는 특대 사이즈의 존재감! 본 상품은 프리미엄 반다이, 메가 트레 숍, 보 크스, 옐로 서브 마린 그리고 데지민, 아미아미에서 판매할 예정 이며 "키카이다"팬은 예약을 잊지 마세요!



DATA


Ultimate Article 하카이다


PVC제 도장후 완성품

전체 높이: 약 40㎝

발매원: 메가 하우스

가격: 27,756엔(세금 별도, 송료 별도)

2018년 1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