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크레용 신짱 (짱구) CREATOR×CREATOR 짱구 아빠


안녕하세요.


이 인물은 짱구 아빠 아닙니까?! 

정말 재미 있는 피규어네요.


짱구 아빠 성우는 "후지와라 케이치" 미남 성우로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나 로봇 애니메이션에도 자주 출현 하는 성우지요.



"크레용 신짱(짱구는 못말려) "의 노하라 히로시가 어른의 매력적인 프라이즈 피규어로! 그 단딘 모습을 찍은 강판 리뷰!!


공개일:2018년 8월 3일 11:45

전격 호비 편집부


국민적 캐릭터 "크레용 신짱(짱구는 못말려) "으로부터 신짱(짱구)들 노하라가를 지탱하는 집안의 기둥"노하라 히로시"가 리얼 피규어가 돼서 반프레스토 프라이즈에 등장! 더우기 조형가와 사진 작가의 협업에 의해서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내"CREATOR×CREATOR"시리즈에서 릴리스로 화제성이 선행한 입체화가 아니라 히로시의 멋짐의 진심으로 다가온 사양으로 되어 있겠습니다. 그럼 그 댄즈한 모습을 사진가 Sahara씨에 따른 이미지 사진과 전격 호비 웹의 찍은 사진과 함께 읽어 봅시다!




사진가 Shara씨에 의해서 촬영된 이미지 컷. 히로시의 직장인으로서의 멋짐을 잘라내고 더 얼굴에 대한 라이팅의 묘한 어른의 매력과 댄디즘까지 느끼게 하는 사진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2종의 칼라로 등장합니다. 극중에서는 "그~러면 아~빠"적으로 묘사되는 경우도 많다 히로시지만 35세에서 계장. 집 한체 대출하여 갚아나가는 아내와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거니 훌륭하십니다. 잘했습니다. 훌륭합니다!





시원한 하늘색 넥타이에 회색의 정장. 상의를 걸치고 쿨하게 정해!



당당하게 바람에 휘날리는 넥타이와 곁눈질 "능력 있는 남자"을 느끼게 해네요. 턱에 남아 있는 수염조차 사나이 어른의 매력에 느낍니다.




09이것은 어른의 떫은 맛이 빛나는 감색 양복. 관록이 나오고 좀 출세한 것 같아!?



원래 발렌스 중시하여 선이 적은 디자인입니다만, 그래도 벨트의 버클이나 손목 시계 등 세부 기능 추가는 정밀하고 전체의 인상을 다잡습니다. 정장 바지의 주름 끝도 확실히 세워 기분 좋네요.



DATA


크레용 신짱 CREATOR×CREATOR

- 나의 피규어 노하라 히로시 -


프라이즈 피규어

전 1종

사이즈: 전체 높이 약 20센치

원형 제작: 마코토

제조원: 반프레스토

전국의 게임 센터에서 2018년 8월 3일(금)부터 차례로 등장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