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켓코우가면 (피규어)


안녕하세요.


켓코우가면(けっこう仮面) 이랍니다. 월광가면(月光仮面)을 히라카나로 풀면 켓코우지만 굿이 히라카나인 이유는 월광의 의미가 아닌것 같지요. 좋습니다. 됐습니다. 꽤 맘에들었습니다. 사양하겠습니다. 긍정도 부정도 되는 일본 특유의 말인 켓코우(けっこう)네요.


소년 점프는 예나 지금이나 좀 야한 소년 만화지요.

일본은 성인물이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성인 물이지요.

이 성인 물이라는 계념도 참 애메한것 같네요.


이 월광가면의 열열한 팬으로 알려진 나가이고 (마징가Z나 큐티하니, 데빌맨등)가 여자 주인공으로 애하게 그린 만화가 켓코우가면(けっこう仮面)이네요.  



나가이고 만화이며 91년 OVA나 실사도 있답니다.


<본래의 월광가면>



본래의 월광가면(月光仮面)은 1958년 일본 최초의 필름 제작의 연속 텔레비전 영화로 일본의 히어로 프로그램의 원조이며 사극과 탐정 활극의 요소를 조합한 작풍은 이후의 히어로 프로그램에 지대한 영향을 준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 월광가면도 71년 애니메니션도 있고 80년대 리메이크 작품도 있다고 하네요.


이 월광가면의 열열한 팬으로 알려진 나가이고 (마징가Z나 큐티하니, 데빌맨등)가 여자 주인공으로 애하게 그린 만화가 켓코우가면(けっこう仮面)이네요.  



켓코우가면 나가이 고우 화업 50주년 기념 상품 1/3.5완성품 피규어


어디의 누군가는 모르겠지만 몸은 다 안다!


제품 사양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규어

[스케일] 1/3.5

[치수] 약 전체 높이 53cm×35cm×오크 27cm

[재료] 피겨 본체: 폴리 레진제/의상: 머플러(피륙제)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현제 파는곳이 없네요, 옥션이나 중고 장터에 나올지도 모르겠지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