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일곱개의 미덕의 미카엘 충의의 상


안녕하세요.


뽀용뽀용 일곱개의 미덕의 대천사 미카엘 이네요.

LED발광 발판은 한정판이라네요.




일곱개의 미덕


미카엘~충의의 상 (忠義の像)


신에 대한 충성으로 "일곱가지 대죄"를 벌한다!

천사상"미카엘~충의의 상"AMAKUNI으로 부터 구현

구세주(메시아)후보자여, "일곱개의 미덕" 충성의 미카엘의 "천사상"이 지상에 현현하고있습니다.


애도"라므 산=미셸"을 손에 군복에 싸인 꽉 죄여진 몸과, 넘처나는 아름다운 가슴을 아낌없이 과시하는 대천사 미카엘의 모습은 그야말로 거룩하다 라는 한마디로 표현합시다.


희대(稀代:세상에드믄)의 천사(Niθ의 손으로 그려진 치밀한 미카엘의 모습을 AMAKUNI와 원형사 요코타 타케시(横田健)의 손으로 완벽하게 입체화. 천사상에 걸맞게 호화로운 대좌 디자인도 Niθ의 걸작으로 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구세주 후보이기 때문에 준비된 특별 한정판 [충성의 복음 세트]은 호화로운 발광 대좌가 천사상의 거룩함을 돋보이게 한다 "강림의 대좌"사양.


더욱이 한장으로 "보통 그림"과 "의복 손모그림"양쪽의 천사화를 즐길 수있는, Niθ 그려낸 크로스 포스터 "충성의 싸움, W성관천(聖観布)"이 부속됩니다. 여기 의복 손모그림은 일반에게 공개 할수 없는 제한 해제 판입니다.


본 제품은 TV애니메이션 "sin일곱가지 대죄" 3회 분량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시리얼 코드 첨부. 피규어를 사면, 애니메이션도 함께 즐길 수은 것 사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상품설명

수주 방식

월간 호비재팬 2017년 7월호& 8월호 잡지 통판 아이템, 호비재팬 온라인 숍, 포스트 호비 아츠기점, 60층 그대로점에서 예약 가능



사양

채색이 끝난 PVC모델 1:8스케일 전체 높이 약 23cm(+대좌 약 5cm)


원형

요코타 타케시 (横田健)


대좌 제작

핀포인트


채색 견본

호시나 에이미 (星名詠美)


제조

AMAKUNI


발매원

호비재팬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