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반다이 HG 1/144 마징가-Z(마징가-Z INFINITY Ver.)


안녕하세요.


드디어 발매 되는 마징가-Z INFINITY Ver. 프라모델 이네요.

너무 자주 보는 제품인데 드디어 발매 랍니다. HG라니 시간이 지나면 PG도 나오려나요?


"극장판 마징가-Z/INFINITY"으로 부터, 반다이의 프라모델이 되어 궁극의 마신 출현! 그 성능을 출격전에 최종 체크!!


공개일:2018년 8월 15일07:00

전격 하비 편집부


2018년에 공개된 "극장판 마징가-Z/INFINITY"에 등장한 "마징가-Z"가 1/144스케일로 BANDAI SPIRITS(반다이 스피리츠)로부터 프라모델화! 최신 디자인의 정밀한 디테일을 완전 재현. 한층 더 슈퍼 로봇다운 다수인 필살기술을 다채로운 옵션으로 재현한 놀이 반응도 발군의 킷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발매 직전에 그 성능을 재차 확인합시다.




메카 디자이너 야나세 타카유키씨 완전 감수아래, 극중의 프로포션과 특징적인 디테일이, 신규 조형으로 철저 재현되고 있습니다.



호바파일더가 주 날개를 접어 머리 부분에 도킹. 파일더~온!!!!



전용의 팔꿈치 파트에의 교환에 의해 드릴 미사일 발사 포즈를 재현.



부속 파트의 교환에 의해 아이언 커터를 재현.



전용 디스플레이 베이스와 효과 파트를 조합하는 것으로 로켓 펀치 발사 상태로의 디스플레이가 가능.



그리고 마무리는 브레스트 파이어! 가슴의 방사판을 클리어 파트로 성형. 뒤편에 디테일을 베풀어, 극장판의 디자인을 정밀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대볼륨의 제트스크란다가 부속. 이것으로 하늘로부터의 공격에도 사각(死角: 사정범위 내 구역) 없음!



부속의 제트스크란다와 디스플레이 베이스로 하늘을 나는 용자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풍부한 옵션으로 다채로운 필살 공격을 재현할 수 있는 것이 기쁘네요. 그래서야말로 슈퍼 로봇!




발매는 이제 머지 않았습니다! 계속 되는 9월에는 "HG 1/144그레이트 마징가-(마징가-Z INFINITY Ver.)"도 발매됩니다. 더블 마징가-를 늘어놓고 장식하고 싶네요!



DATA


HG 1/144 마징가-Z(마징가-Z INFINITY Ver.)


프라모델

1/144스케일

사이즈:전체 높이 약 17.5센치

가격:3,780엔(세금 별도)

발매일:2018년 8월 25일(토)

발매 발매원:BANDAI SPIRITS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에 도장한 것입니다.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