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동경,아키하바라 신작 피규어, 프라모델...


안녕하세요.


전격호비의 신작 피규어나 프라모델 정보네요.


세삼 스럽지만 아키하바라는 60~80년대는 가전제품 파는상가들이 밀집된, 그곳중에도 유명한 곳이 라디오회관이라는 곳이 있답니다. 일본여행 으로 아키하바라 가본 사람은 그 곳이 라디오 관인지는 모르지만 사람들에게 이끌려 구경하러 들어가 보게 되는곳이 랍니다. 일다 위치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지요.


이름으로 추측하지만 80년대 초반에는 90년대로 접어들며 컴퓨터 부품 사서 조립하는 것이 일반화 된것처럼 80년대는 라디오나 오디오같은 가전제품도 전자부품 사서 조립하는것이 붐이 였답니다. 이 라디오관은 시대에 변화에 따라 파는 물건도 변화 하네요. 전자부품 이였다가, 컴퓨터 부품 이였다가, 게임이였다가, 피규어로. 2000년대 초반 처음 라디오관에 진출한 것은 오오사카의 카이요도 였답니다. 에반게리온 인기로 피규어가 잘 팔렸다고 합니다. 


단지 일본과 우리나라와 다른것은 여전에 있는게 사라지는것이 아니라 새로운것과 옛날것이 공존 하는는 것이라는것 같습니다. 



"건배럴 스트라이커","건담 試作시작 1호기"도 공개!S.H.Figuarts "가면 라이더 빌드","울트라맨 R/B" 신작 피규어가 아키하바라에서 전시!!


공개일:2018년 8월 19일 06:30

전격 호비 편집부


도쿄,아키하바라의 호비 용품점에서는 최신 피규어와 프라 모델의 샘플이 전시되어 있으며, 애니메이션, 하비 팬의 인기 장소로 되어 있습니다. 본 기사에서는 2018년 8월 17일(금)에 아키하바라의 매장에서 전시된 최신 피규어의 사진을 게재!!


이번 주의 아키하바라에서는 "METAL BUILD 건배럴 스트라이커"나 "FORMANIA EX건담 시작 1호기 풀 버니어"라는 "건담"신작 피규어가 공개. 또한 "제노브레이도 2" 세이렌의 프라모델, S.H.Figuarts "가면 라이더","울트라맨 R/B(루브)"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반다이> 혼 네이션즈 AKIBA 쇼룸



아미아미 아키하바라 라디오 회관점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FORMANIA EX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FORMANIA EX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