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Ultimate Article 가면 라이더 신 1호


안녕하세요.


정말 리얼한 가면라이다네요.

키카이다, 하카이다에 이어 메가하우스 얼티메이트 아티클 제3탄 이라네요.


"가면 라이더 신 1호"가 메가 하우스 "Ultimate Article"에 등장! 전체 높이 40센치의 박력 스케일&치밀 조형, 발광 특수 효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 9월 20일14:00

전격 호비 편집부


초리얼 조형과 특수효과를 겸비한 메가하우스의 지고(하이클레스)의 고급 지향 피규어 시리즈 "Ultimate Article(얼티메이트 아티클)". 그 최신작으로서 토에이 이시노모리 쇼우타로우 원작 히어로의 대표작 "가면 라이더"로 부터, 인기 출연자 "가면 라이더 신 1호"가 전체 높이 약 40센치의 빅 스케일로 입체화! "Ultimate Article 가면 라이더 신 1호"로서, 2018년 9월 21일(금)부터 , 반다이의 공식 쇼핑 사이트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 접수가 개시됩니다.




딱 맞는 슈트의 질감으로부터, 가면의 광택, 전신의 조형도 세부에 이르기까지 방송 당시 그대로의 이미지를 철저 재현. 전체 높이 약 40센치라고 하는 박력의 스케일로 입체화되고 있습니다.



2 단계식의 LED 발광 특수 효과가 내장되고 있고, 대좌 부분의 스윗치를 ON로 하면 머리 부분의 "C아이(눈)&O시그널(머리의이마 램프)"가 발광. 한층 더 가면 라이더의 특징이기도 한 벨트의 "태풍"은, 회전을 이미지 한 발광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부속의 암을 교환하는 것으로 친숙한 "변신 포즈"에 가세해 인상적인 전투시의 "액션 포즈"의 2 패턴을 재현 가능. 토에이(동영) 이시노모리 히어로의 정점으로서 찬연히 빛나는 금자탑의 당당한 모습을, 차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슈퍼 페스티벌 78"으로 전시!

2018년 9월 23일(일)에 도쿄 과학기술관에서 개최되는 완구의 전시 즉매 이벤트 "슈퍼 페스티벌 78"에서, 본아이템이 전시됩니다. 흥미있는 분은 꼭 실물을 체크합시다!


DATA


슈퍼 페스티벌 78

회기:2018년 9월 23일(일)10:30~16:00회장:도쿄 과학기술관

(도쿄도 치요다구 키타노마루코우엔(공원)2-1)

입장:어른…1,500엔 초등 학생…800엔(미취학아동은 무료)⇒공식 URL


【"Ultimate Article"에 대해】

초리얼 조형과 특수 효과를 겸비한 지고의 고급 지향 피규어 시리즈.전체 높이 약 40센치라고 하는 빅 사이즈로 입체화된 피규어는 세부에 이르기까지 철저 고증을 기초로 재현되고 있어 캐릭터의 매력을 닫는 발광 특수 효과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조인간 키카이다" "하카이다"가 상품화되어저 있습니다.


【"가면 라이더"에 대해】

1971년에 방송이 개시된 "가면 라이더"는, 순식간에 변신 히어로 붐을 일으켜, 지금 국민적 프로그램이 되고 있는 특수 촬영 시리즈입니다. 가면 라이더 1호는, 세계 정복을 꿈꾸는 악의 비밀 결사 "쇼카"에 잡힌 혼고 타케시가 개조 인간으로 되어 태어난, 평화를 위해서 쇼카와 싸우는 정의의 히어로입니다. 그 DNA는 현재의 가면 라이더에 계승해져 긴 세월에 걸쳐 많은 분에게 사랑받는 "가면 라이더"시리즈는 불멸의 히어로 작품입니다.


DATA


Ultimate Article 가면 라이더 신 1호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전체 높이:약 40센치

상품 내용:채색이 끝난 완성품 피규어, 전용 대좌, 교환 옵션 암 

발매원:메가 하우스

가격:27,000엔(세금 포함/우송료 수수료 별도) 2019년 3월 발송 예정

판매 루트:반다이 공식 쇼핑 사이트 "프리미엄 반다이", 및 메가 하우스 공식 쇼핑 사이트 "메가 트레이닝 숍", 보크스, 옐로우 서브머린(일부 점포를 제외)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