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BANDAI SPIRITS 탄생!





"주식 회사 BANDAI SPIRITS (반다이 스피릿)"탄생!

반다이의 피기어 프라모델등하이타깃을 위한 사업 및, 반푸레스트의 편의점등의 경품 사업을 계승한 신회사 "주식회사 BANDAI SPIRITS"가 2018년 4월 1일부터 가동했습니다.

「세계 제일의 종합 하비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목표로 하고, 가치 있는 상품,서비스를 여러분에게 제공해 가기 때문에, 오래도록 애호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BANDAI SPIRITS 탄생!  



주식회사 BANDAI SPIRITS(반다이 스피리츠, BANDAI SPIRITS CO., LTD. )(은)는, 하이 타깃 전용의 완구, 플라모델, 편의점등 향해 경품등의 기획・개발・제조・판매를 실시하는 일본의 기업.반다이 남코 홀딩스의100% 자회사.


반다이 남코 그룹은  2019년 4월기부터 2021년 3월기의 중기 경영계획에 대해, 중기 비전에 「CHANGE for the NEXT 도전・성장・진화」를 내걸고 있다. 반다이는, 저연령층 외에도, 성인층의 타깃 확대에 임하고 있었지만, 윤리 기준이나 안전기준에 대해 저연령층과 성인층은 달라, 동일 브랜드로 가고 있는 상품 전개가  반다이의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2018년 2월 9일에 반다이 남코 그룹의 재편이 발표되어 토이 하비 유닛내의,  반다이로부터 하이 타깃(오타쿠) 전용의 완구,  플라모델의 기획・개발・제조・판매 등 콜렉터즈 사업부 및 하비 사업부가 다루고 있는 제품을, 밤푸레스트로부터 편의점등 향해 경품등의 기획・개발・제조・판매를 각각 신회사에 이관하는 것을 발표. 반다이 남코 홀딩스는 동년 2월 15 일자로, 하이 타깃 전용의 완구, 플라모델, 편의점등 향해 경품등의 기획・개발・제조・판매 사업을 승계하는 신회사로서 주식회사 BANDAI SPIRITS를 설립해,  BANDAI SPIRITS는 동년 4월 1 일자로 그러한 사업을 흡수 분할에 의해 양수 한다.



분명 반다이는 실페한 계획 상품도 많답니다. 아마 성공보다 실패한 사례가 더 많을지도. 다마고치 말이죠. 비클럽 말이죠. 그밖에도.... 하지만 어떤 상품이 잘 판매될지 알면 다들 고생 할 필요가 없겠죠. 



그럼 또 만나요~

'미디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킷카와코지 마징가Z INFINITY "The Last Letter"  (0) 2018.04.05
게임센터 CX  (0) 2018.04.04
로망앨범  (0) 2018.04.03
일본 애니메이션 잡지  (0) 2018.04.03
큰 (오타크) 어린이들을 위한 잡지.  (0) 2018.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