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 유카타 Ver


안녕하세요.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렘이네요.

진짜 치밀한 소품들까지 완벽한 피규어네요. 금붕어나 솜사탕, 장식같은 소품들이 진짜 잘 표현되어저 있네요.


들뜬 기분은 밝은 웃음이 귀여운♪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렘이 인상적인 유카타 차림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 9월 28일 16:00

전격 호비 편집부


OVA"Memory Snow"의 공개를 앞둔 인기작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으로부터, 유카타 차림인 렘 피규어가 마침내 등장! 전격호비 프로듀스의 본 아이템은 전격가게, 카도카와 스토아 아미아미 한정 판매로 전격상, 카도 카와 스토어에서는 한정 예약 특전으로 こもわた遙華(코모와타 하루카)씨 그려낸 데포르메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크릴 미니 피규어가 부속됩니다.

<전격가게(덴케키야) 예약사이트>

https://dengekiya.com/shop/g/g4942330107706/


2017년에 개최된 "MF문고 여름 축제"용의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입체화한 본 아이템.  솜사탕과 금붕어가 든 비닐 봉지를 손에 여름의 축제를 즐기는 듯 들뜬 마음이 표현된 매력이 가득한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움직임에 맞추어 경쾌하게 휘날리는 쇼트 헤어와 유카타의 소매, 옷 자락의 간곡한 조형으로 뒷모습에서도 그 즐거운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렘의 환한 웃음이 최강으로 이쁘다!! 이런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면 어떤 사람이라도 마음을 꿰뚫어 질수 밖에 없지요.!



유카타 위에서라도 알수있는 발군의 프로포션도 확실히 재현! 옷깃에서 치라리로 보이는 쇄골, 유카타와 하얀 피부와의 간격도 장인의 포인트입니다.



하늘색 머리에 대한 좋은 엑센트가 되는 치밀한 조형으로 재현된 머리 장식과 핑크색 (오비)띠 끈의 조정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비닐 봉지에 들어 있는 금붕어 2마리도 제대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렘과 함께 축제에 가는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되고 있기 때문에, 팬 여러분은 꼭 챙기세요!!


예약 접수는 2018년 9월 28일(금)18시부터 각 사이트에서 시작 되니, 빠짐없이!


DATA


렘 유카타 Ver.


ABS&PVC제 도장 후 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3㎝(대좌 포함)

원형:노부타(리볼브)

채색:껍질도(리볼브)

제작 협력:리볼브

발매원:KADOKAWA

가격:13,800엔(부가세 제외)

2019년 3월 발매 예정

예약 마감일:2018년 11월 4일(일)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