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GG기동전사 건담 샤아 아즈나블 아트 그래픽스


안녕하세요.


반다이프레미엄의 메가하우스의 시리즈인 건담 가이즈 제네레이션의 제1탄이었던 붉은혜성의 샤 아즈나블이 또단른 컬러링의 도장으로 다시 나오네요.

이 조형의 모습은 퍼스트건담의 옛날 잡지책등에 소개되었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퍼스트건담 팬들이라면 진짜 갖고 싶은 피규어임에 틀림 없을 겁니다. 시대가 지나 이런 퀄리티의 피규어가 자꾸 나오니 세상 오래살고 볼일 이지요^^;



"기동 전사 건담" 샤아가 일러스트 테이스트의 미려한 컬러링으로 메가 하우스에서 다시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 10월 3일 11:00

전격호비 편집부


메가 하우스가 펼치는"건담"시리즈 남자 캐릭터의 피규어 시리즈"건담 가이즈 제너레이션(GGG)"으로 부터 제1탄"샤아 아즈나블"이 컬러링도 새롭게 다시 등장합니다.



일러스트풍을 의식한 미려한 컬러링으로 변경된 샤아. 섬세한 도장 표현으로 보는 각도에 의해서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볼 만한 가치 발군의 마무리. 이 시기에 재판 되는 "엑설런트 모델 사라 마스"와 함께 꾸미는면 제30화 장면 "작은 방어전"의 한 장면이 되살아납니다.



머리는 파츠 교환으로 헬멧을 벗은 상태가 재현할 수 있는 사양으로 되어 있고 벗어 놓은 헬멧은 왼손에 들게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통상판과 함께 늘어놓은 것이 이쪽의 사진. 어느 쪽도 다른 매력을 가진 아이템이므로 "건담 "팬이라면 꼭 겟하고 싶은 일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 메가 트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만 "특제 비주얼 시트"가 부속되니, 이쪽도 빠짐없이!



DATA

GGG기동전사 건담 샤아 아즈나블 아트 그래픽스

PVC제 도장 후 완성품
1/8스케일
전체 높이:약 22센치
발매원:메가 하우스
가격:10,000엔(세금 별도)
2019년 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