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아츠코, 카가리"피규어


안녕하세요.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의 주인공 피규어네요.



피규어가 돼도 활기가 가득!  웃는 얼굴이 만발!!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견습 마녀의 아츠코가 캬라아니부터 등장!


공개일:2018년 10월 4일 12:00

전격 하비 편집부


마녀의 명문 루나 노바에 모인 견습 마녀들의 모험과 우정을 그린 인기 애니메이션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로 부터 주인공 "아츠코, 카가 리"가 1/7스케일 피규어가 됐습니다. 생생한 표정과 금방이라도 움직일 듯한 포즈에서 아츠코 다운 약동감이 넘치는 마무리가 되고 있습니다!


>>전격아 "아츠코, 카가리"예약 홈페이지

https://dengekiya.com/shop/g/g4546098085681/



어릴 때 본 "샤이니이  샤리오"의 마법 쇼에 매료되고 마녀를 목표로 하는 아츠코. 가장 중요한 마법은 서툴러서 트러블 메이커이지만 항상 긍정적이고 활발하다!



비(빗자루)에 걸친 공중에 뜬 포즈로 입체화. 역동적인 포징, 흥겨운 즐거운 듯한 표정, 분위기를 연출하는 머리카락이나 의상, 비에 휘감은 천의 펄럭임 등 아무튼 항상 건강한 아츠코의 매력이 조형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허벅지가 눈부시군요.



비행 마법을 싫어하는 아츠코라 날고 있는지 필사적으로 매달리고 있는지는 수상한 곳(웃음). 하지만 그런 구석이 또한 아츠코다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봉제를 느끼게 하는 주름이 잡히는 방법이나, 효과적인 라이트 오렌지 끼워넣은 색의 묘로한 마녀 의상이 기분 좋은 밀도의 조형으로 완성되어 있는 점도 주목입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액션으로 현란한 타입의 선의 수를 억제한 심플한 캐릭터 디자인이지만, 애니메이션 본편의 삽화와 마찬가지로 피규어의 얼굴도 입체감은 풍부하고 결코 평범한 인상은 주지 않아요. 무엇보다 이 원기 왕성한 미소는 보고 있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군요!



DATA
1/7스케일 도장 후 완성품 피규어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아츠코, 카가리

PVC제 도장 후 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 약 15센치
원형: 모델 팟쇼나
채색: namoji
발매원: 토이즈 웍스(캬라아니)
가격: 13,000엔(부가세 제외)
2019년 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