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슈퍼 미니 프라 용자왕 가오가이가 5


안녕하세요.


와! 제가 좋아하는 가오가이가의 사운더스13세 (음악로봇)이 나오네요.

가오가이가의 극중에 뭔가 코믹하면서 멋진 디자인의 로봇으로 매우 특이하면서도 옛날 코믹로봇 같기도한 이 로봇이 반다이 식완 프라모델 시리즈로 나오네요.


"슈퍼 미니 프라 용자왕 가오가이가"에 보르 포그와 마이크 사운더스 13세가 참전!  이것이 승리의 열쇠이다!!


공개일:2018년 10월 8일 08:30

전격 호비 편집부


식완 프라 모델 "슈퍼 미니 프라"에서 전개하 "용자왕 가오가이가"시리즈 제5탄이 등장! 이번탄에서는 최강 용자 로봇군단으로 부터 보르 포그와 마이크 사운더스 13세가 참전합니다. 각 부품의 교환으로 시스템 체인지(변형)기구를 재현한 플레이 바류의 높은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전 3종을 모아와 보르 포그와 바리바린에 탄 마이크 사운더스 13세가 모입니다!!


보르 포그



GGG첩보요원으로 보호 대원의 경호 역이기도 한 닌자형 용자로. 순찰차의 변형 기구를 부품의 교환으로 재현합니다.



닌자의 "상징"를 생각하게 하는 표정이 붙은 핸드 파트에서 극중의 액션을 재현!



대형 수리검"실버 크로스"가 부속. 2가지로 분리하고"실버 문"상태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사운더스 13세



이쪽이 삼등신의 코스모 로보 형태.



코스모 로봇 형태에서 리얼 등신의 붐 로봇 형태로의 변형 기구를 부품의 교환으로 재현!


바리 바린 세트



마이크 사운더스의 비행 유닛인 음향 증폭기도 있는 서포트 메카 바리 바린. 코스모 로보 형태의 마이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바리 바린이 천지 역전되어 스튜디오 7으로. 붐 로보 형태의 마이크를 태우고 렛츠,쇼 타임!



엘렉트릭 기타형 옵션"도카도칸 V"가 부속. 마이크 한 손에 열창하며 솔리터리 웨폰 조사.


또한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품으로 빅 보르 포그도 발매 예정. 

⇒ 슈퍼 미니 프라 용자왕 가오가이가 빅 보르 포그[PB제한]| 프리미엄 반다이

http://p-bandai.jp/item/item-1000129316/?utm_source=utm_medium=affiliate&utm_term=1000129316

DATA
슈퍼 미니 프라 용자왕 가오가이가 5

조립 킷 일식+껌(소다 맛)1개
종류: 전 3종 1. 보르 포그/2. 마이크 사운더스 13세/3. 바리 바린 세트
사이즈: H약 100㎜×W 약 50㎜
가격: 1,800엔(세금 별도)
발매일: 2018년 12월 발매 예정
발매원: 반다이 사탕 사업부
※사진은 개발 중의 시제품입니다.실제의 상품과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