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킷카와코지 마징가Z INFINITY "The Last Letter"



吉川晃司 "The Last Letter"

킷카와 코지 The Last Letter 극장판 마징가Z  INFINITY 엔딩테마송 



안녕하세요



극장판 마징가 Z  INFINITY 엔딩 테마 송을 부른가수는 킷카와 코지 이군요.


먼저 데뷔는 더베스트텐!

1978~ 1989년까지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이랍니다. 이 방송 시간대는 차도 안 다니고 거리에 사람도 없었다 할 정도로 인기 프로였고 다음날 학교 가면 어제 베스트텐 이야기로 그 외 이야깃거리도 없을 만큼 세대에 관계없이 인기 있던 프로였답니다.  


이 시대 인기가수들은 물론이지만 벤드 붐이기도 하여 신인 록그룹이 많이 등장하는 때에 시로시마 출신인 킷카와코지는 자기 자신이 와타나베라는 당시 인기 음악 프로듀서에게 시로시마에 "굉장한 녀석이 있으니, 평생 후회 안 한다"라는 편지를 보내 보러 와달라는 에피소드가 있답니다.


84년 모니카라는 곡으로 데뷔 베스트 텐 10위권 LA VIE EN ROSE 베스트 텐 1위 등 데뷔하고 곧 인기를 얻었고, 


당시 인기 쇼 프로는 베스트 텐 이외에도 밤의힛퍼레이드, 톱텐, NHK홍백전 등이 있지만 TV 프로에서 퍼포먼스, 그것도 좀 위험한 묘기에 가까운 연출로도 유명했답니다.


그리고 COMPLEX라는 전설의 유닛 벤드가 있습니다.

1988년 BOØWY라는 인기 벤드 (지금에 와서는 전설의 벤드라는 일본 최강의 그룹)


이 해에 해체하며 BOØWY의 기타리스트인 호테이토모야스 와 킷카와코지는 2인 유닛 결성. (88~90) 단 2년간 

이후 각기 솔로 활동 하고 있답니다. 



킷카와 코지 The Last Letter


킷카와 코지 The Last Letter 극장판 마징가Z  INFINITY 엔딩테마송 

이건 초회판 쟈켓 이라는군요. 일러스트는 마징가Z의 원작가인 나가이고 네요. 이전 콤플렉스의 호테이토미야스의

LIBERTY WINGS 도 나가이고 일러스트 였습니다



킷카와는 배우로서도 인기이고


만화이자 애니메이션인 "TOY" 의 실제 모델이기도 하답니다.



이 만화 처음 보았을때 인터넷이 없던 시대라 분명 킷카와 닮았는데 확신이 없었답니다.





가면라이더W 더블에서 가면라이더 스칼이기도 하네요.




바람의검심 실사 극장판 이네요.


킷카와킥! 이라는 라이브콘서트에 꼭 하는 퍼포먼스로 유명합니다. 가끔 이발차기는 실채할때도 있다고 본이이 TV프로에서 이야기 하는걸 보았습니다.




이 영상은 킷카와코지의 역사 네요.




COMPLEX 랍니다. 전설의 2인 유닛인.... 이때만해도 어리군요. 1989년



2011년 일본 도호쿠 대지진 찰리티 라이브 로 전설의 COMPLEX 재결성. 이때 단 한번 뿐 이였습니다. 


 

이 영상 공식사이트가 아닌데

 해외에서 올렸더라구요. 언제 사라질지 모르겠습니다. 








CD 나 라이브 DVD도 매우 많답니다. 그야 데뷔한지 오래되는 가수 이니까요.






야후옥션도 뭐가 있나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미디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케반 형사  (0) 2018.04.12
돌아온 아이젠 보그  (0) 2018.04.08
게임센터 CX  (0) 2018.04.04
BANDAI SPIRITS 탄생!  (0) 2018.04.03
로망앨범  (0) 2018.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