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렌 ~Desert Bullet Ver.


안녕하세요.


건게일 온라인이라는 소드아트온라인의 스핀오프 작품이라네요.

스핀오프라면 파생, 그런 의미지만 말하자면 기동전함 나데시코의 게키강가3 같은 만화속에 또다른 만화작품이 있는 거지요.

이 피규어는 아미아미 라는 장난감숍의 한정판이 존재하네요.



참을수없이 사랑스러운 핑크 악마가 당장등장! "건게일 온라인"렌이 P90를 손에 약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 9월 21일10:00 갱신일:2018년 10월 3일09:28 

전격 호비 편집부


시우자와 게이이치씨가 쓰는 또 하나의 "소도 아트 온라인" 인 "소드 아트 온라인 오르타나티브 건게일 온라인"으로 부터, 주인공 小比類巻花蓮 코히루이마키 카렌의 아바타(Avatar) "렌"이 피엠 오피스  에이로부터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은사진으로 본아이템의 매력에 살펴 봅시다!!


>>전격숍 렌~Desert Bullet Ver.~ 예약 페이지

https://dengekiya.com/shop/g/g4582362382421/



현실의 향련의 모습과는 정반대인, 천진난만함의 몸집이 작은 체형의 아바타(Avatar)인 렌. 특징적인 디저트 핑크 미채옷과 토끼와 같은 귀가 붙은 모자를 몸에, 애총P90를 손에 사막을 질주 하는 일순간을 잘라낸 것 같은 약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피규어화. 발밑에 구르는 탄피는 별도파트가 되고 있어 기호에 맞추어 배치가 가능한 사양이 되고 있습니다.



어린모습을 남기면서도, 전투중이라고 하는 것으로 조금 단정한 표정의 외모가 사랑스럽다!! 특히 볼이 부드러운 것 같은 뺨의 표현 등은 무심코 손대고 싶어져 버릴듯한 마무리군요.



써포터나 벨트등에서 쫙 쥐는것으로 생기는 바지의 주름이나, 부츠의 구두창등도 세부까지 정중하게 재현. 이 앵글로부터 바라보면, 그녀의 활주에 의해서 차 올려진 모래 먼지가 곧 보일 것 같은 박력이 있습니다.



그녀가 한 눈에 반해 구입한“참지못할 귀여운”P90의 완성도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 탄창 부분을 클리어 파트로 성형하는 것으로 안에 총탄이 보이게 되어 있는 것 외에 sling의 질감도 섬세한 도장 표현으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또한, 등에는 M에 받은 컴배트 나이프도 장비하고 있습니다.



DATA

렌 ~Desert Bullet Ver.~


PVC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0센치

발매원:피엠 오피스 에이

가격:12,800엔(세금 별도)

2018년 11월 발매 예정

 


웃는 얼굴을 띄운 아미아미 한정판도 동시 등장!


더우기 아미아미 한정으로 밝은 웃는 얼굴을 띄운 렌의 피규어가 통상판과는 별도로 등장!!  렌의 피규어로서는 지금까지 입체화되었던 적이 없었던 표정이 되고 있어 통상판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아이템입니다.



피짱 이라는 P90에 아이프린트가 베풀어지고 있다는 것도 같이체크 포인트입니다.



DATA

렌 ~Desert Bullet Ver. ~ 아미아미 한정판


PVC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0센치

발매원:피엠 오피스 에이

가격:12,800엔(세금 별도)

2018년 1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