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갑철성의 카바네리 산타 無名 미키모토 하루히코 신작 Ver. 1/7 스케일 피규어


안녕하세요.


갑철성의 카바네리의 무명 이랍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분위기와 너무나도 다른 산타복장이네요.

단, 자세히보면 이작품 다운 일본 옛날풍 분위기도 분명 있네요.

이 에니메이션도 사쿠라대전 같은 일본의 옛날시대를 공상과학화 한 작품이랍니다. 

가격이 꽤 비싼 만큼 손이 많이간 피규어네요.


美樹本晴彦 미키모토 하루히코씨 신작 일러스트를 대 볼륨으로 입체 재현! F : NEX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름의 대작 피규어 제품 리뷰!


게시 날짜 : 2018 년 11 월 6 일 19:00

전격 호비 편집부


2016 년 4 월에 방송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의 압도적 퀄리티가 큰 반향을 불러 2019 년 봄에 극장 상영을 앞두고있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갑철성의 카바네리해문 결전"의 여주인공의 無名(무명)이 피규어 화 된 습니다.  발매하는 브랜드 "F : NEX (훼켁스) '는 수많은 엔터프라이즈 피규어 전개로 알려진 후류에 의한 고품질 호비 브랜드. 대좌포함의 압도적 볼륨의 피규어입니다. 어떤 마무리로 되어저 있는지 기대됩니다!



패키지 상태. 옆에 둔 500ml 페트병에서 크기가 전해지겠지요?



본 아이템은 캐릭터 원안 ·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가 신작 피규어 용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입체화하고 있습니다. 큰 선물 봉투가 찢어져 귀엽게 당황하는 무명을 큐트로 재현.  또한 기반이되는 건물의 지붕이나 선물 가방에서 넘치는 아이템까지 정밀하게 만들어저 압도됩니다.



기본적으로 일러스트와 동일한 정면에서 즐기는 피규어라고 생각 합니다만, 구성 요소가 많기 때문에 다른 각도와 높이에서 봐도 다른 표정을 보여줍니다.



얼굴의 업. 반투명 마무리의 머리가 아름다운 마무리. 아이 프린트도 이쁩니다.



활짝벌린입은 깊이있는 조형입니다. 하지만 가장 주목 할 것은 ...... 절묘한 겨드랑이의 기복(깊고낮고)입니다!



크게 퍼지는 망토의 역동감. 물론 하체에 피트한 스팟도 볼만하죠.



등의 선물봉투가 찢어져 총이나 관철통, 심지어 장갑기관차인 갑철성이 튀어나와 꽤 당항하는 상황(웃음). 하나하나의 제작이 압권입니다.



지붕은 훌륭한 질감으로 베이스라는 역할을 넘어 세계관을 북돋워줍니다. 집의 굴뚝 기관차의 굴뚝이 박혀있는 것이 즐거워 ♪



오른쪽 겨드랑이에서 히프라인, 그리고 허벅지에 볼륨 감있는 조형은 큰 볼거리예요.



등의 선물 주머니에서 튀어 나온 화살이나 총은 조립시 파손되지 않도록주의하세요.



또한 애니메이션 설정에 준한, 밤색 머리카락. 머리 부분이 불투명하게되어있는 것이 특징으로, 머리를 통째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가 그리는 생생한 색상과 복잡한 구성물을보기 좋게 재현 한 역작으로되어 있습니다. 하드한 애니메이션 본편에없는 재미있는 상황의 연출의 무명. 고가이지만 브랜드의 고집을 즐길 수있는 일품입니다!


 


DATA

갑철성의 카바네리 산타 無名 미키모토 하루히코 신작 Ver. 1/7 스케일 피규어


ABS & PVC 도장이 끝난 완성품

1/7 스케일

전고 : 약 23 센치 (정수리)

원형 : 디자인 코코

채색 : 히노키야

발매원 : 후류

가격 : 27,400 엔 (세금 별도)

2018 년 10 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