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바리어블 액션 하이스펙 우주 전함 야마토2202 사랑의 전사들, 제로식52형 공간함상 전투기 코스모제로 α1(완제품)


안녕하세요.


야마토의 코스모제로가 호화 (다이케으트:초합금)을 사용한 정교한 모델로 있네요,

주인공 고다이나 여주인공 모리유키도 비행기 조정석 안에 탄 모습이 보여 진짜 매력 만점이네요.


바리어블 액션 하이스펙 우주 전함 야마토2202 사랑의 전사들, 제로식52형 공간함상 전투기 코스모제로 α1(완제품)

  

상품 상세

메이커 : 메가 하우스

스케일 : NON

시리즈 : 바리어블 액션 하이스펙 

원작 : 우주 전함 야마토

발매일 : 2017년 9월 하순

참고 가격 : 19, 980엔 (세금 포함)



시리즈 타이틀 : 우주 전함 야마토 2202

●Copyright 니시자키 요시노부/우주전함 야마토2202 제작위원회

●전체 길이:약 200 mm


●바리어블 액션 하이스펙 최신탄은 "우주 전함 야마토 2202사랑의 전사들"으로부터 "제로식 52형 공간함상 전투기 코스모제로α1"이 등장.

●전체 길이 약 200 mm의 기체는 일부에 다이캐스트를 사용한 호화 설계로, 주 날개아래에는 부속의 미사일군이나 수직기구의 고기동유닛을 선택해 장비할 수 있습니다.

●기수, 양익, 수직꼬리는 교환 파트를 사용해 격납 상태의 재현도 가능.

●케노피는 교환으로 개폐 상태를 재현할 수 있어 착석 상태의 동스케일의 고다이(주인공)가 세트 가능.

●한층 더 트랩 파트에는 모리유키(여주인공)의 피규어를 앉게 할 수 있습니다.

●대좌는 통상 타입과 비행기 사출기 타입의 2종의 대좌가 부속.

●랜딩 기어를 장착하면 대좌 없이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디테일 업 씰도 부속되는 등 , 내용이 다채로운 사양이 되고 있습니다!


●상품 내용:채색이 끝난 완성품 모델(일부 다이캐스트 사양), 전용 대좌 2종, 각종 미사일 장비 부속, 미니 피규어, 디테일 업 씰 첨부 

●패키지 사이즈/무게: 36.3 x 26 x 10 cm / 808g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