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sin 7개의 대죄' 루시파 바니 Ver


안녕하세요.


7개의 대죄 피규어네요.



傲岸不遜 (오안불손: 한턱에 대고 남을 업신여긴다는 의미)한 쿨한 표정에 두근! 'sin 7개의 대죄' 루시퍼가 대담포즈인 바니 슈츠차림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11월22일 12:00

전격호비 편집부


인간을 '대죄'로 이끄는 아름다운 마왕들을 묘사하는 TV애니메이션 'sin 7개의 대죄'에서 루시퍼가 FREEing으로 부터 1/4 스케일 피규어로 등장합니다.


첫 번째 죄 '오만'을 관장하는 마왕으로 하여금 신을 거스르기 위해서 전개를 추방된 타천사 루시퍼입니다. 평소의 의상을 이미지화한 새하얀 바니슈츠에 몸을 감싸 대담한 M자 포즈로 입체화. 윤기있는 도장도 피규어의 섹시함을 훨씬 업 시켜주고 있습니다.



특징적으로 흐르는 금발의 머리는 모발까지 정중한 조형으로 재현!  크게 열린 등골이 그리는 유연한 곡선이나 견갑골의 표현을 즐길 수 있는 뒷모습은 군침이도는군요!!



어딘가 이쪽을 멸시하고 있는듯이도 보이고, 조금 위로부터 시선으로 쿨한 태도가 표현된 표정에 이미 두근두근..…! 발군의 프로포션도 1/4 스케일이라고 하는 사이즈를 살려 매력적으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뿌니(모에속성의 하나인 빰의 부드러움을 말한다)한 부드러운 히프(엉덩이) 라인의 육감 조형도 필견! 실제 옷감을 사용한 그물 타이츠도 포인트가 높군요.


이 작품에서는 루시파에 이어 색욕을 관장하는 마왕 아스모데우스도 등장할 예정이므로 마왕 숭배 신도 여러분은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 '아스모데우스 바니Ver'는 별매입니다.


DATA
루시파 바니 Ver

PVC제도 도장된 완제품
1/4 스케일
전고:약 32cm
원형:FREEing
발매원:FREEing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22,963엔(세금 별도)
2019년 7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