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ETALTECH 메탈 테크 11 캡틴퓨처 퓨처코메트호 (완성품)


안녕하세요.


정말 그리운 캡틴퓨처네요. 그 우주선 코멧트호가 있네요.

2019년 3월 발매라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옛날 비디오로 있었답니다.

TV방영은 안한걸로 알고 있는데 1978년 작품으로 원작은 미국의 유명한 SF소설이랍니다.

블루레이로도 나와있네요.

이 애니메이션 음악이 루팡3세 시리즈의 오노유지에 주제가도 극장판 은하철도 999의 고다이고 랍니다,



METALTECH 메탈 테크 11 캡틴퓨처 퓨처코메트호 (완성품)


상품 상세

제조사 : H.L.Pro

스케일 : NON

소재 : 다이 캐스트, ABS

원작 : 캡틴퓨처

발매 예정일 : 3월 (2018/11/27 예약 시작)

가격 : ¥ 14,904 (세금 포함)



● Copyright Toei Animation

● 길이 : 약 23cm


- TV 애니메이션 '캡틴 퓨처'에 등장하는 우주선, 퓨처 혜성 호 합금 모델로 입체화!


● 소재 : 다이 캐스트, ABS


※ 사진은 샘플입니다. 실제 제품은 사양이 다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옛날 비디오로 있었답니다.

TV방영은 안한걸로 알고 있는데 1978년 작품으로 원작은 미국의 유명한 SF소설이랍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