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PC쿠션 Dr.슬럼프 아라레 짱


안녕하세요.


PC쿠션 Dr.슬럼프 아라레짱이랍니다. PC쿠션은 세일러문 루나나, 포케몬, 스누피등 다양한 캐릭터가 있네요.  앞에 쿠션을 놓은면 뭔가 안정된 자세가 되네요. 좋아 하는 캐릭터라면 더욱 행복한 기분으로 작업을 할수 있겠지요.


응차! "Dr. 슬럼프 아라레 짱 "노리마키 아라레의 귀여운 PC 쿠션이 예약 개시!  팔걸이에는 갓 짱과 펭귄 마을 주민도 디자인


게시 날짜 : 2018년 12월 4일 16:00

전격호비 편집부


애니메이션 "Dr. 슬럼프 아라레 짱"의 주인공'노리 마키 아라레'를 모티브로 한 인형과 팔걸이가 세트로 된"PC 쿠션 Dr. 슬럼프 아라레 짱"이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 접수 중입니다.



봉제인형 본체는 너무나도귀여운 미소의 아라레 짱의 트레이드 마크인 검은 뿔테 원형 안경, 날개 달린 모자, 파란색 뽀빠이 바지에 빨간 T 셔츠, 보라색의 롱 헤어 모습을 충실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앉은 포즈로 높이 약 40 센치, 알맞은 경도와 부드러운 촉감을 고집 한 아아레를 책상과 몸 사이에 안는 것으로, 편안한 자세를 유지 한 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착탈 가능한 암레스트에는 노리마키가지라라는 "갓 짱"을 비롯해 펭귄 마을의 개성적인 캐릭터가 떠들썩하게 디자인되어 장시간 PC 작업도 즐겁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DATA

PC쿠션 Dr.슬럼프 아라레 짱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세트 내용 : 봉제인형 1 , 팔걸이 1 장

제품 크기 : 약 폭 50 × 높이 40 × 깊이 29 센티미터

제품 제품 소재 : 인형 폴리 에스테르, 팔걸이 폴리 에스테르, 버튼 UP

생산국 : 베트남

발매원 : 반다이

가격 : 6,264 엔 (세금 포함 / 송료 수수료 별도)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