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유리 로웰 마음속의 성기사님 Ver. & 라피드


안녕하세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유리와 파트너인 라피드가 칭호(테일즈오브 시리즈에있는 게임시스템) "마음의 성기사님"의 의상으로 피규어 되어 내년2019년에 나온다네요.

이 의상 게임속있는거랍니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유리와 라피드가 유대감을 느끼는 2개 세트로 늠름하게 알타로부터 피규어화!


게시날짜 : 2018년 12월 5일 11:19

전격호비 편집부


'정의'를 이겨내는 RPG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에서 주인공'유리 로웰"이 파트너 '라피드'와 세트로 완성품 ​​피규어가되었습니다! 알타의 amie×ALTAiR 콜라보기획으로 상품화, 아미아미, 애니메이트, 아소비 스토어 한정으로 판매합니다.


의지 할 수있는 친구가 서로의 등을 지키면 이미 적수는 없다! 유리와 라피드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조형입니다..



유리 로웰은 특정 조건을 클리어하여 얻은 칭호 "마음의 성기사 님"의 의상으로 입체화. 평소 긴 머리를 하나로 묶은 헤어 스타일과 기사다운 의상이 늠름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검의 자세에 따라 휘날리는 머리카락과 옷자락의 생동감이 전투 이전 긴장감을 연출합니다.



상대를 방심없이 응시하면서도 대담하게 미소짓는 늠름한 표정. 여유는 있지만 빈틈 없음!




라피드는 단도를 뽑아 입에 물고있는 모습으로 입체화. 유연한 몸매는 당장 움직일것 같습니다.



라피가 유리에 따라가는 듯한 포즈로 입체화되어 있다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DATA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유리 로웰 마음속의 성기사님 Ver. & 라피드


ABS & PVC 도장이 끝난 완성품

1/8 스케일

전고 : 약 20센치 (유리), 17 센치 (라피드)

원형 : 沼倉 としあき 누마쿠라 토시아키

채색 : DUTCH

발매원 : 알타

가격 : 16,800 엔 (세금 별도)

2019년 9월 발매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