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Portrait.Of.Pirates 원피스 시리즈 "LIMITED EDITION" 黒檻 히나


안녕하세요.


원피스의 흑제 히나랍니다.


히나 멋져!! "원피스"해군 대령·흑제의 히나가 발군의 프로포션을 그대로 메가시우스로부터 대망의 첫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2월 4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메가 하우스가 전개하는 P.O.P 원피스 시리즈 15주년을 기념해, 해군 본부 대령 "흑제의 히나"가 대망의 피규어화!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 2019년 2월 8일(금) 13시부터 예약 개시가 되는 본아이템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촬영한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스모커 대령의 동기로서, 아라바스타편에서의 첫등장 이래, 마린포드 정상전쟁등의 여러가지 장면에서 루피들의 앞에 가로막히는 초인계 "오리오리의 열매"의 능력자인 히나. 모델출신의 포즈로 그녀의 발군의 프로포션이 매력있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핑크색 머리는 클리어 소재에 섬세한 도장을 하여 아름다운 마무리에. 소위 이상의 해군 장교만이 착용할 수 있는 "정의"라고 크게 쓰여진 코트도 잔잔한 주름까지 정중하게 조형되고 있어 뒷모습으로부터도 그녀의 기백을 느끼게 합니다"



담배를 더하면서 쿨한 눈빛으로 이쪽을 바라보는 표정이 멋집니다! 안되라고 생각하면서도 항상 손을 뻗어 싶어지는 듯한 당신의 가슴, 그리고 긴장된 허리라인 등에도 무심코 눈이 가네요.



늘씬한 다리라인이 아름답다! 윤기있는 도장이 베풀어진 의상이 그 아름다움을 몇 배나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교체 파츠가 부속되어 있고, 선글라스를 낀 히나 상태도 재현가능. 보다 쿨함이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옵션 파트입니다.



또한 코트를 벗은 모습에서도 디스플레이 가능! 코트에 숨어 있던 히프라인등도 조심스럽게 조형되고 있습니다.



DATA

Portrait.Of.Pirates 원피스 시리즈  "LIMITED EDITION" 黒檻 히나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고:약 23.5cm

원형: 에리코 (신거흥업)

채색:다우모케이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11,880엔(세금포함·송료별)

2019년 7월 하순 발송 예정

2019년 2월 8일 (금)13시부터 예약이 시작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