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겟타로보] 탈착없이 변형합체를 목표로 한 의욕작 "다이나믹 체인지 R 겟타로보"


안녕하세요.


부품교체없이 변형합체하는 겟타로보네요. 2017년 FREEing으로 부터 발매한 장난감 이네요.



[겟타로보] 탈착없이 변형합체를 목표로 한 의욕작 "다이나믹 체인지 R 겟타로보"


합체변형로봇의 시조적 존재 "겟타로보"...그러나, 1974년(쇼와 49년) 방송의 애니메이션에 있어서의 그 합체 시퀀스는, 작화가 녹을수 있도록 3개의 비행 메카가 변형(변질) 하여 로보의 형태를 이룬다고 하는, 현재는 받아 들이기 어려운 형태의 것이었습니다.

때문에, 쇼와 시대에는 완전 변형을 실현하자고 생각하는 메이커는 없고, 간신히 파트교체에 의해서 재현할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그 실현 불가능한 "겟타로보" 완전변형에 조금이라도 접근하려고 하는 의욕작이 등장했습니다.

다이나믹 체인지 R 겟타로보입니다.

(뭐, 과거에도 비슷한 컨셉트의 장난감은 있었지만...)


이글호, 재규어호, 베어호 등 3기의 게트머신을 파츠의 교체, 설치 등, 뒷처리 공정 없이 제대로 비행메카를 변형시켜 합체시키는 것으로 겟타1, 겟타2, 겟타3의 각 형태로 변형시키는 기상이 담긴 일품입니다!

발매는 2017년 8월 22일 입니다.


제품 설명

원형 제작 : FREEing

제품 사양

도장이 끝난 완제품

[사이즈] 게트머신시: 전장약 80mm~95mm 겟타1:전고약 195mm 겟타2:전고약 182mm 겟타3:전고약 105mm (NON스케일)

[소재] ABS&다이캐스트


[셋트내용일람]

이글호

재규어호

베어호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