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초합금혼GX-87겟타 엔페라


안녕하세요.


반다이 초합금혼으로 코믹판에서 등장하는 켓타로보, 겟타엠페라가 나오네요.


첫입체화가 되는 겟타엔페라가 "초합금혼"으로 등장!  오리지널의 변형,합체기믹과 무장을 손에들고  2019년 7월 발매!!


공개일:2019년 2월 27일 20:30

전격 호비 편집부


만화작품 "겟타로보사가"에 그려진 겟타로보의 궁극 진화형 겟타 엔페라가 드디어 입체화!  "초합금혼 GX-87 겟타 엔페라"의 상품 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엔페라 이글호, 엠페라 재규어호, 엔페라베어호 등 각 거대겟트머신이 합쳐짐으로써 그 모습을 드러내는 겟타 엔페라. 초합금혼에서는 이번 입체화에 있어서 3대의 변형.합체기믹을 담고 있습니다. 묵직하고 중후감이 있는 각 겟머신의 포름안에는, 작화를 담당한 이시카와 켄 선생님의 치밀하게 그려넣어 재현한 것 같은 디테일이 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겟타 엔페라 상태에서는 전고 약 22센치나 되어, 그 위압감을 대볼륨으로 표현. 액션 피규어로서 더할 나위 없는 가동성을 갖추고 있는 것 외에 본 아이템 오리지널이 되는 무장 "엔펠러 토마호크"를 갖게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입상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스탠드도 부속. 겟타 엔페라 상태에서의 디스플레이는 물론, 겟트머신 상태에서도 장식할 수 있는 것은 기쁜 포인트입니다. "초합금혼 GX-87 겟타 엔페라"는 세금포함 가격 24, 840엔, 2019년 7월에 발매 예정. 3월 1일(금)부터는 일반 판매점에서의 예약 해금 예정이라 하고 있으므로, 첫입체화가 되는 겟타 엔페라를 놓치지 마세요!



DATA

초합금혼GX-87겟타 엔페라 


ABS 다이캐스트 PVC제 가동피규어

전고:약 22cm

세트내용:본체, 엠페라토마호크, 교환용 손목좌우 각 2종, 전용대좌, 지주일식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24,840엔(세금 포함)

2019년 7월 발매 예정

※2019년 3월 1일 (금)일반판매점에서의 예약해금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