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프레임 암즈 걸 스틸렛 -SESSION GO!!-


안녕하세요.


코토부키야의 프라모델 인 프레임걸이 애니메이션 극장판도 2019년6월 공개 예정이라네요.


생긋 웃는 얼굴이초절큐트!  "프레임즈 걸"스틸렛이 호응해 발군의 피규어가 되어 코토브키야에서 등장!!


공개일:2019년 2월 28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극장판의 공개도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프레임즈 걸"로 부터, 굉뢰(轟雷), 버제럴드에 이어 스틸렛이 코토브키야에서 스케일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촬영한 사진으로 그 매력에 다가갑니다!!



굉뢰, 버제럴드와 같이, 배틀 필드에 전송되고 있는 순간을 잘라낸 모습으로 피규어를 달성한 스틸렛. 특징적인 트윈테일의 머리는 샤프한 조형과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도장으로 재현되어 있는 것 외에, 스티코의 주위에 감도는 장갑 파츠가 피규어의 부유감을 훌륭하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에펙트 파츠는 클리어 소재에 섬세한 그라데이션 채색이 곁들여져, 마치 정말로 대좌가 빛나고 있는 것 같은 시츄에이션을 재현.



굉뢰에 대해서는 조금 츤데리면서도 그녀다운 웃는얼굴이 어쨌든 차밍! 슬렌더한 프로포션은 물론, 손가락의 몸짓까지 아기자기함이 이것저것 가득 차 있어, 어디에서 바라봐도 그녀의 매력이 매력이 절실히 고 전해져옵니다!



각 장갑 파트의 디테일 만들기에도 빈틈이 없습니다! 모두 치밀한 조형으로 재현되고 있어 스틸렛 본인의 사랑스러움과 메카니컬한 정보량의 양쪽 모두가 완벽하게 융합된 신축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코토부키야 직영점, 및 코토부키야 온라인 숍 한정 특전으로서 피규어의 모티브가 되고 있는 스즈키 노리타카씨 그려내리고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트보드가 부속! 팬분들은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더욱, 코토부키야 직영점, 및 코토부키야 온라인 숍 한정 특전으로서 피규어의 모티브가 되고 있는 스즈키 노리타카씨 그려내리고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트보드가 부속! 팬분들은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DATA

프레임 암즈 걸 스틸렛 -SESSION GO!!-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논스케일

전체 높이:약 24센치

원형: 쯔치야토모미, 니시마루요시히로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3,800엔(세금별)

2019년 8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