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GG 기동전사 Z건담 크와트로 바지나


안녕하세요.


이럴수가?! 너무나도 잘생긴 그남자 네요.


너무나도 잘생긴 얼굴에  넋잃고 본다! "기동전사 Z건담" 크와트로 바지나가 하이퀄리티 피규어가 되어 메가 하우스로부터 등장!


공개일 : 2019년 3월 6일11 : 00

전격 하비 편집부


메가 하우스가 전개하는 "건담"시리즈의 하이퀄리티 남성 피규어 라인 "건담 가이즈 제너레이션(GGG)"로 부터, 크와트로 바지나 대위가 등장!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그 매력을 봅니다.


일년 전쟁에서는 "붉은 혜성"의 이명을 자랑한 샤아 아즈나블의 다른 모습인 크와트로 바지나. 그의 멋진 프로포션이 세부까지 구애된 조형으로 재현되고 있으며 그 단련된 육체가 매력적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제복에는 곳곳에 음영이있는 도장이 베풀어지고 있어 섬세한 주름의 조형과 함께, 뒷모습도 확실히 정해 있습니다.



가볍게 허리에 손을 대면서 앞을 응시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선글래스는 클리어 소재로 재현되고 있으며, 옷깃의 금색의 도장과 계급장등의 만들어짐도 놓칠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일부 파트 교환에 의해서, 선글래스를 벗은 모습도 재현 가능! 단정한 룩스, 그리고 투명한 푸른 눈에 무심코 넋을 잃어 버립니다……!!



물론 아무로에게 찍힌 이마의 상처도 확실 재현!  바라보는 앵글에 의해 다양한 표정을 보여 주는 완성도 높은 마무리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프리미엄 반다이, 메가 트레이닝 숍 한정 특전으로서 "특제 비주얼 시트"가 부속되므로, 팬들은 이쪽도 놓치지 맙시다!!


DATA

GGG 기동전사 Z건담 크와트로 바지나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1/8스케일

전체 높이 : 약 22센치

원형 : 岳 타케루(新居興業 신거흥업)

채색 : 안드우켄지 (협력 :  핀 포인트)  

발매원 : 메가 하우스

가격 : 12,000엔(세금 별도,송료 별도) 2019년 7월 발매 예정

※프리미엄 반다이, 메가 트레이닝 숍에서는 2019년 3월 7일(목)10시부터 예약 개시가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