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UPER MARIO FAMILY MUSEUM"UT


안녕하세요.


유니클로UT셔츠로 슈퍼마리오가 등장한답니다.


유니클로로 "슈퍼 마리오" UT가 4월 1일 발매. 저지군에 첫 등장한 "스프라툰" UT에도 주목!!


공개일:2019년 3월 31일 08:30

전격 호비 편집부


유니클로의 그래픽 T셔츠 브랜드"UT"로부터 특별 컬렉션 "SUPER MARIO FAMILY MUSEUM"UT가 2019년 4월 1일(월)부터 출시! 거기에 맞추고 쇼핑백의 선물과, 유니클로 신사이바시점에서 전개 중의 "LED외벽" 이라는 기획이 실시됩니다.


더욱 2019년 4월 22일(월)부터 등장하는 "Splatoon"UT의 정보도 아울러 전달!!


마리오나 피치, 요시도 등장! 라인업의 일부를 소개!

1985년 "슈퍼 마리오 네이션" 등장 이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닌텐도 슈퍼 마리오.


"SUPER MARIO FAMILY MUSEUM"UT에서는, 가로스크롤이나 8bit라고 하는 클래식인 디자인으로부터, 여성이라도 입기 쉬운 원포인트와 보더의 디자인도 받아들여져 전신에 "UT" 오리지날의 어레인지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왕왕이나 테레사, 크리보 등 시리즈에 빠뜨릴 수 없는 많은 캐릭터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어요!


● 남성

8bit의 마리오가 프린트된 한장. 친숙한 'B 대시' 명령어, 대시 마리오의 모습도 ......? 참고로, 피스 네임의 뒷면은 1UP버섯의 디자인입니다.



보기 세련된 블랙 포켓T, 그러나 자세히 보면 포켓 부분이 킬러의 총 무늬! 탭이 킬러 발사되는 포대가있는 것도 팬에게는 참을 수 없는 포인트.



포켓에서 왕왕이 작게 보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 이것이라면 왕왕에 아픈 추억이 있는 사람도 착용 가능!  삐스네임에는 익숙한 하테나(물음표) 블록이.



화려한 테두리와 가슴에 프린트 된 계란의 원 포인트가 눈길을 끕니다. 알을 보면 무의식적으로 안심해버리는 것은 시리즈 팬의성(성격)!



● 여성

피치 공주의 "UT"는 WOMEN으로만 판매! 핑크의 몸통에 2D그래픽으로 표현된 귀여운 피치 공주의 표정은 장관입니다



점프하는 마리오, 그리고 박스에서는 하트가 나와 있는 디자인. 테두리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프렌치한 옷입기도 추천.



폴카도트(물방울무늬)이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저기에 테레사의 모습이! 어둠에 가려 마리오들을 기다리고 있는 원작의 이미지에도, 딱 맞아떨어집니다.



● 어린이

"오른쪽 A"의 커맨드와 점프하는 마리오를 프린트. 맨즈의 동시리즈와 나란히 하면, 옆 스크롤에서 대시 → 점프를 하고 있는 디자인!



마리오패밀리의 일원 돈키콩은 KIDS만의 디자인,  바나나의 옐로도 포인트.



잠자는 요시가 너무 예쁜 한장.  밝은 그린의 보디가 가득한 아이에게 딱!  KIDS는 피스네임이 왼쪽 소매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DATA

"SUPER MARIO FAMILY MUSEUM"UT


전개 사이즈: 남성(XS-4XL)/여성(XS-3XL)/유아(100-160)

가격:[남성,여성]각 990엔(세금 별도),[유아]각 790엔(세금 별도)

2019년 4월 1일(월)발매 예정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이날 출시



선착순으로 한정 쇼핑백을 선물!

점포에서 본 컬렉션을 구입한 분에게는, 선착순으로 오리지날 쇼핑백이 선물됩니다! 유니클로고 박스에 점프하는 마리오와 큰 하테나(물음표) 블록이 한 면씩 디자인되어 있어, 팬은 물론 흐믓하게 버리는 완성으로되어 있습니다.



유니클로 신사이바시점에서는 LED 외벽에 "슈퍼 마리오"가 등장!

오사카, 유니클로 신사이바시점의 LED외벽에는 2019년 3월 29일(금)~4월 중순(예정)까지 "슈퍼 마리오"의 캐릭터들이 속속 등장합니다. 신사이바시 거리에 떠오르는 마리오들은 임팩트 발군! 과연 어느 캐릭터가 등장할지 주목!




4월 22일에는 "Splatoon"UT가 등장!

"SUPER MARIO FAMILY MUSEUM"에 이어 2019년 4월 22일(월)에는 액션 슈팅의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확립한 배틀 게임 "스플래툰"을 갖춘 컬렉션 "Splatoon"UT가 등장합니다.


본 콜렉션은 맨즈와 키즈로 전개하며, 그 중에서도 "저지군"의살품은 "UT" 처음이 되는 디자인!  게임과 같이 주위와 연결되는 감각을 "UT"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상품 소개


● 남성




● 어린이


DATA
"Splatoon"UT

전개 사이즈:남성(XS-4XL)/유아(100-160)
가격:[남성]각 990엔(세금 별도),[유아]각 790엔(세금 별도)
2019년 4월 22일(월)발매 예정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이날 출시
전국 유니클로 점포와 온라인 스토어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