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브라보 화성인 마틴 아저씨 & 우주선 (완제품)


안녕하세요.


1960년대 미국드라마 브라보 화성인 마틴 아저씨의 피규어 랍니다.



브라보 화성인 마틴 아저씨 & 우주선 (완제품)


상품 상세

메이커 : 페가수스호비

스케일 : 1/18

원작 : 브라보 화성인

발매 예정일 : 4 월 재판 (2019/3/22 예약 시작)

가격 : ¥ 7,128 (세금 포함)

●Copyright JACK CHERTOK TELEVISION INC.


[브라보 화성인에 대해서]

●브라보 화성인(My Favorite Martian)은 우주선 고장으로 지구에 불시착한 화성인이 일으키는 소동을 담은 SF 코미디 TV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 미국의 CBS네트워크로 1963년부터 66년까지 방송되며, 머리에서 안테나가 긴 화성인"마틴 아저씨"의 모습과 은빛으로 빛나는 우주선의 디자인 등 60년대  테이스트 가득하고,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 있습니다.

주인공인 화성인 마틴 아저씨를 배우 레이 월스턴이 연기하고 또 다른 ● 주인공인 화성인 마틴 아저씨를 배우 레이 워루스톤이 맡아 또한 다른 주인공, 지방 신문기자 유일하게 마틴이 화성인임을 알고 있는 인간, 팀 오하라을 빌 빅스비가 연기했습니다.

● 프로그램은 일본에서도 1964년 3월부터 12월까지 방송되고 있습니다.


[모델에 대해서]

● 모델은 미국의 SF코미디 드라마 시리즈로 인기를 모은 "브라보 화성인"의 주인공 마틴 아저씨와 우주선을 1/18스케일로 재현한 플라스틱 모델 조립 도장이 끝난 완성품입니다.

● 당시의 프로그램 제작의 아트 디렉터나 디자이너의 감수를 받아 설계된 우주선은 유선형의 매끄러운 포름을 멋지게 재현.

●개폐 가능한 캐노피에서 바라보는 조종석의 디테일도 제대로 모델링되어 있습니다.

● 우주선 모델화에 있어서는 프로그램 제작의 아트 디렉터, 제임스 할시씨와 1/1의 우주선을 제작한 조.론바 루디씨가 이끄는 데실 스페셜 이펙트 부문의 협력을 얻어 모델화하고 있습니다.

● 더우기 레이 월스톤역의 머리에 안테나를 펴고 녹색 정장을 입은 마틴 아저씨도 같은 1/18스케일에서 피규어화.

●표정은 물론, 의상의 주름등의 표현도 도장마무리와 함께 놓칠 수 없습니다.

●우주선 옆에 디스플레이 하는 것만으로 프로그램의 분위기가 되살아납니다.

●게다가 세트에는 프로그램 로고를 곁들인 플레이트도 부속.

●올드 SF 팬에게는 참을 수 없는 일품입니다.


● 완성품 우주선 사이즈:길이 약 180mm

● 완성품 피규어 사이즈:전체 높이 약 100mm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