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칼라 레진 캐스트제 조립키트 바이팜풀세트 (프라모델)


안녕하세요.


컬러 레진으로 은하표류 바이팜이랍니다.

레진킷도 컬러로 나오네요. 



칼라 레진 캐스트제 조립키트 바이팜풀세트 (프라모델)


상품 상세

제조사 : RC 베르그

스케일 : 1/144

원형 제작 : 이미즈 히로시

원작 : 은하 표류 바이 팜

발매 예정일 : 6 월 하순 (2019/3/26 예약 시작)

가격 : ¥ 32,400 (세금 포함)

시리즈 제목 : 은하 표류 바이팜

●Copyright 선라이즈

● 1/144스케일 풀 가동에 의한 궁극의 바이팜이 마침내 등장!


● 80년대를 대표하는 선 라이즈의 명작"은하 표류 바이팜"으로 부터  주인공이 조종하는 RV바이팜을 입체화, 컬러 레진제 조립 키트로 출시합니다.

● 소프트 뱅크 크리에이티브사가 발간 "마스터 파일 라운드 버니어 바겐 FAM-RV-S1 바이팜"에 실린 메카 디자이너 瀧川虚至(다키가와 쿄시)씨에 의해서 그려진 바이팜을 바탕으로 조형, 제작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로 스튜디오렉리스 대표 고마쓰바라 히로유키를 맞이해 원형 제작은 인간 CAD의 별명을 가진 인기 모델라 사미즈 히로시가 담당합니다.

●치밀하고 고정밀의 원형과 RC베르크 최신의 칼라 레진 주형 기술의 융합에 의해, 채색하지 않아도 이미지에 가까운 칼라링을 재현.

● 기존 제품을 능가하는 9가지의 컬러 캐스트 레진을 사용. 엄격하게 점검에 의한, 트라이&에라를 되풀이하는 것에 의한 채색 견본과 구별이 안 될 정도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 빔 암은 물론, 실드, 슬링 버니어 2색(애니메이션 판, 마스터 파일 버전)트윈 무버가 부속. 코크핏 포드도 재현하는 착탈할 수 관절부도 가동.

● 총 부품 수는 200을 넘는 바이 팜으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도입하고 만드는 즐거움을 추구한 호화 키트입니다.

●필요한 각종 플라스틱 막대기와 마킹 데칼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또 고객의 요청을 받아들여 칼라 레진에 의한 풀 세트 외, 베이지 버전 및 옵션부품을 제외한 바이팜 본체 (빔건, 방패, 데칼포함)의 판매도합니다.


[사양]

● 컬러 캐스트 레진판 조립 키트: 전 9색(화이트, 오렌지, 버니어 회색, 프레임 회색, 슬링 파니아블루, 파이프 회색, 레드, 감색, 클리어)

프라봉, 마킹 데컬 부속

● 스케일:1/144

● 전체 높이:123mm


※사진은 도장과 조립한 모델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다소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쪽의 키트는 고객 자신의 조립이 필요합니다.

※이 상품은 PVC완성품에 의한 판매등은 없습니다. 미리 양해해 주십시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