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신구지사쿠라


안녕하세요.


"사쿠라 대전" 신구지사쿠라의 피규어네요.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이나 포즈가 정말 멋지네요.


제도의 하늘에  벚꽃 흩 날린다! "사쿠라 대전" 신구지사쿠라가 늠름하고도 우아하게 아쿠아마린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4월 9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20년이 넘는 세가 게임스의 인기 게임으로 2019년 겨울에는 완전 신작 발매도 예정되어 화제인 "사쿠라 대전"으로 부터 히로인 신구지사쿠라가 아쿠아 마린에서 1/9스케일 피규어로 등장입니다.


제국 화격단 꽃반(하나구미)에 소속되어 있는 늠름하면서도 가련한 신구지사쿠라 료우시카츠쵸(霊子甲冑) "광무(光武:코우부)"에 올라, 제도의 평화를 지킵니다.



마츠바라 히데노리(松原秀典)씨가 그린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꽃반(하나구미)에 전투복을 입고, 코우부에 발을 디딘 늠름한 모습으로 입체화되어 있습니다.



愛刀(아이토우) "(霊剣・荒鷲:레이켄 아라타카)"를 힘차게 뽑고 늠름한 자태의 사쿠라. 北辰一刀流(호쿠신잇토우류)의 역량은 免許皆伝(면쿄우카이덴: 스승에게 오이를 물려받음)! 화려한 벚꽃색 전투복과 코우부 입니다만, 각각의 질감에 맞추어 미묘하게 색미와 광택이 조정되어 있는 점이 고집한 포인트입니다.



얼굴의 조형은 물론, 머리카락 그라데이션 도장과 하이라이트까지, 캐릭터의 재현도는 말할것 없음!



전투복의 금빛 테두리나 단추등도 신원한 마무리입니다.



발밑에는 료우시카츠쵸 "코우부"의 일부를 재현하고, 비네트(디오라마)적 요소도 추가된 디자인으로, 코우부장갑의 뒷면에는 콘솔류가 몰드화되어 있습니다. 장갑측면의 의장등도 세심하게 되어있네요.



흐날리는 머리카락과 스카프, 의상자락 등의 조형에서 코우부의 조종석에서 나온 순간 사쿠라 느끼게되는 바람의 느낌까지 느끼게 해 주네요.



DATA

신구지사쿠라


ABS & PVC 도장이 끝난 완성품

1/9스케일

전체 높이:약 18.5㎝

원형 : 쿠마

채색 : 이츠카이치 아유미

발매원 : 아쿠아마린

판매원 :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 12,800엔(세금 별도)

2019년 7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장난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 프리미엄 피규어 "모르가나"  (0) 2019.04.11
METAL BUILD 스트라이크 건담  (0) 2019.04.10
VCD TOM & JERRY  (0) 2019.04.10
킹모그라스 탱크  (0) 2019.04.10
톰과 제리 잠자는 콜렉션  (0) 2019.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