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초합금혼 GX-73SP 그레이트 마징가 D.C. 애니메이션 컬러 버전


안녕하세요.


초합금혼 그레이트 마징가 D.C. 애니메이션 컬러버전이랍니다. 이전 GX-70 마징가Z DC 와 함깨 악수하는 디스플레이가 가능 하답니다.


"초합금혼 그레이트 마징가 D.C."에 애니컬러 버전이 등장!  더블 마징가의 악수를 재현 할 수있는 특전 부품도!


공개일:2019년 4월 11일 19:30

전격 호비 편집부


초합금혼 시리즈에 "그레이트 마징가 DC"가 애니메이션 컬러버전이 등장! 반다이공식 쇼핑사이트"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4월 12일(금)16시부터 예약 시작합니다!



본아이템은 애니메이터,연출가로서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 온 오치 카즈히로씨에 의한 감수아래, 애니메이션 영상의 채색설정을 철저히 추구해 재현. 팬들의 머릿속에 새겨진, 그레이트 마징가의 웅자한 모습을 입체화하고 있습니다.



본아이템은 풍부한 부속파츠의 여러 가지에 의해, 그레이트 마징가의 모든 매력을 망라. 스크램블 대시 수납 상태와 최강 장비 그레이트 부스터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선더 브레이크나 드릴 프렛셔 펀치를 재현하기 위한 교환용 파트는 물론, 그레이트 부메랑에 마징가블레이드 등 무기류도 일식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본 아이템에는 과거에 발매된 "GX-70 마징가 Z DC"와 악수할 수 있는 혜택 파트도 부속. 애니메이션 컬러판에서 맞추면 더블 마징가가 갖추어져 명장면을 자신의 손으로 재현 가능합니다!



분위기 넘치는 디스플레이를 할수있는 대좌도 부속되어, 가격은 세금 포함 15,120엔. 마징가 팬 필수 아이템, 꼭 놓치지 마세요!



>>"초합금혼 GX-73SP 그레이트 마징가 DC 애니메이션 컬러 버전"상품 페이지



DATA

초합금혼 GX-73SP 그레이트 마징가 D.C. 애니메이션 컬러 버전


다이캐스트&ABS&PVC 가동 피겨

전체 높이:약 18센치

상품 내용: 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각 3종, 교환용 기동 페이스 파트, 마징가 블레이드×2, 스크램블 대시, 스크램블 대시 수납 상태, 교환용 스크램블 대시 날개 좌우, 드릴 프렛셔 펀치×2, 교환용 팔꿈치 부분×2, 니임펄스×2, 백스핀 커터×2, 백스핀용 무릎 부분×2 그레이트 부메랑, 그레이트 부스터, 브레인 콘돌, 결합용 브레인 콘돌, 네이비블 미사일, 공통대좌, 대좌용 기둥 2종, 카타팔트, 가동용 허리장갑

혜택 파츠: 징가 Z용 악수용 오른쪽 손목 1종, 그레이트 마징가용 악수용 오른쪽 손목 1종

발매원: BANDAI SPIRITS

예약 접수: 2019년 4월 12일 16시

가격: 15,120엔(세금 포함)

2019년 9월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