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1/144 SCALE 바이 팜


안녕하세요.


요즘시대 최고 호화판 레진키트 바이팜이랍니다.

정말 멋진 조형이지요!


결정판조형의 바이팜이 RC베르크로부터 칼라레진킷이 되어 등장! 호화 풀세트에는 슬링패니어와 트윈무버도 부속!!


공개일:2019년 4월 13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80년대를 대표하는 선 라이즈의 명작 로봇 애니메이션 "은하 표류 바이 팜"으로 부터 주역기 바이팜이 레진 키트가 되고 RC베르그에서 등장입니다! 기본 세트와 고급 옵션이 달린 풀 세트의 두가지 아이템이 각각 컬러 레진판과 베이지버전으로 발매됩니다.


키트는 소프트 뱅크 크리에이티브사가 발간된 "마스터 파일 라운드 버니어 바겐 FAM-RV-S1 바이팜"에 실린 메카 디자이너 타키가와 쿄우시씨에 의해서 그려진 모습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KADOKAWA출판 "간담호비 라이프"에서도 활약하는 프로모델러 이미즈히로시씨가 원형을 제작. 일러스트로 그려진 정밀 디테일을 최대한 담아, 프로포션에 관해서도 타키가와 쿄우시씨 프로듀서, 코마츠바라 히로유키씨와 수십회에 이르는 의견교환을 거쳐 완성된, 확실히 결정판이라고 부르기에 적당한 조형입니다.



바이팜 본체에는 빔건, 실드, 데칼이 부속. 필요한 각종 플라스틱 막대기와 마킹 데칼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절부도 가동. 총 부품 수는 200을 넘어 바이 팜으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도입하고 만들 즐거움을 추구한 호화 키트입니다.



콕피트포트도 재현해 탈부착도 가능합니다.



호화 풀세트로도 출시! 본체에 부속된 빔 암, 실드, 데칼에다 풀 세트에는 대형 옵션인 슬링 파니아  2색(애니메이션 판, 마스터 파일판)과 트윈 룸 무버도 부속합니다.



본체, 풀세트 함께 9가지의 컬러 캐스트 레진을 사용하는 설정 색을 철저히 재현! 채색하지 않아도 이미지에 가까운 컬러링으로 완성됩니다



컬러 레진 성형 색을 살린 작례. 기본색을 칠하지 않은 간단하게 마무리라도 이런 완성!



성형색을 살린 작례에 트윈 무버를 장착한 모습.



사진 왼쪽이 채색견본. 사진 오른쪽이 칼라레진성형색. 미도장에서도 거의 손색없는 마무리 네요.




도장파 전용의 베이지판에서도 본체& 풀세트가 발매!


이쪽은 도장을 즐기고 싶은 사람을 향한 베이지판 상품에 손질을 한 모습. 단색이기 때문에 정밀조형의 매력을 스트레이트로 즐길 수 있지요.




베이지판에서도 본체와 풀 세트의 2제품이 출시됩니다. 이쪽은 풀 세트에 부속하는 슬링 파니어를 장착한 상태.



같은 풀 세트에 부속하는 트윈 무버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DATA
1/144 SCALE 바이 팜

레진 조립 키트
1/144스케일
전체 높이:약 12.3㎝
원형: 이미즈 히로시
프로듀서: 코마츠바라 히로유키(스튜디오 레클레스)
발매원: RC베르그
가격
컬러 레진판 본체:24.000엔(세금 별도)
컬러 레진판 풀세트:30,000엔(세금 별도)
베이지판 본체:22.000엔(세금 별도)
베이지판 풀세트:28,000엔(세금 별도)
취급실점포:아미 아미아키하바라 라디오회관점,  복스 아키하바라 호비천국, 복스 오사카 쇼룸
2019년 6월 25일(화)부터 발송 예정
※ 사진은 개발 중의 것입니다. 실제 상품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에 빔건, 실드, 마킹데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