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9.04.20 00:00


안녕하세요.


데빌메이크라이5"의 "네로"와"단테"랍니다.


악마에 대립하는 긴장의 순간이 피규어로!!  "데빌메이크라이5"의 "네로""단테"가 질주감 넘치는 모습에서 코토브키야에서 등장!


공개일:2019년 4월 18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캡콤에서 발매된 시리즈 누계 출하 대수 1,900만개(2019년 3월 20일 시점)이상을 자랑하는 세련된 액션 게임"데빌메이크라이"시리즈의 최신작 "데빌메이크라이5"로 부터 "네로""단테"가 코토브키야 "ARTFX J"시리즈로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은사진으로 그 매력에 다가섭니다!!



ARTFX J 네로


이동식 심부름 센터"데빌메이크라이"에서 악마 퇴치를 직업으로 젊은 데빌 헌터"네로". 원거리 무기인 6연장의 대구경 리볼버 "블루 로즈"을 가지고 악마에 대치하는 박력의 순간을 매력적으로 입체화. 재킷아래로 몸에 걸친 스웨터의 뜨개질도 치밀한 조형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약간 휘날리는 재킷이 생동감을 연출. 연소 기관을 내장한 네로 전용 기동검 "레드 퀸"은 섬세한 도장에 의해 그 질감이 훌륭하게 표현된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악마를 노려 보는 또렷한 표정이 너무 멋짐!! 대악마용 의수형 병장 "데빌브레이커"는 물론, 재킷의 패스너(지퍼)등의 세세한 부분까지 정중하게 만들어져 있는 점도 주목입니다.




ARTFX J 단테


시리즈의 주인공으로서 수없이 강력한 적과 사투를 벌여 온 최강의 데빌헌터 "단테".  아버지 스파다에게 물려받은 애검 "리베리온"을 들고 묵직하게 땅을 밟은 질주감 넘치는 모습으로 입체화. "리베리온"의 휘감는 에펙트는 글래디션 도장에 의해서 아름답게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레저(가죽)의 코트의 질감은 정중한 조형으로 재현되고 있어 뒷모습도 박력 만점!  단테의 전설급의 강함을 느끼게 해 주는 마무리입니다.



단테다운 여유를 느끼게 하는 대담한 미소가 깊다! 작중의 이미지 그대로의 리얼한 표정은 어렴풋이 생긴 수염까지 재현되어 있는 것 외에 특징적인 "리베리온"의 촉루의 의장등도 만들어저 있습니다.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셔츠나 바지의 랜덤감이 있는 주름의 조형도 절묘하고, 피규어의 약동감을 연출. 벨트나 부츠의 버클등의 세세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엄선 된 조형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DATA
ARTFX J 네로 / 단테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약 27㎝(네로)약 24㎝(단테)
원형: ZERO STUDIO X SH-STUDIO(네로), 마츠모토에나가(단테)
발매원:코토부키야
가격:네로/19,800엔(세금 별도), 단테/18,000엔(세금 별도)
2019년 9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