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록맨 X 엑스


안녕하세요.


록맨 X의 엑스가 코토부키야의 프라모델로 새롭게 나오네요.


매시브(massive: 묵직한)한 프로포션을 철저하게 추구한 조형! "록맨X" 엑스가 풍부한 에펙트 파트와 함께 프라모델화!!


공개일:2019년 4월 23일 11:50

전격 호비 편집부


시리즈 누계 3,200만개를 넘는 대인기 시리즈"록맨". 본작에서 주인공 엑스가  "록맨 X"의 발매로부터 25주년의 시간을 거쳐서 처음으로 프라모델화!  코토브키야에서 2019년 8월 발매 예정입니다.



"록맨 X4" 이후 매시브한 프로포션을 철저히 추구한 조형으로 재현된 본 아이템. 엑스버스터를 교체하여 좌우로 선택하여 장비가능 CAD 설계에 의한 정밀한 가동 설계에 의해서 여러가지 시츄에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중의 대시나 차지, 차지 버스터를 재현하기 위한 대볼륨의 에펙트 파트도 동봉. 조합을 통해서 인상적인 그 배틀 신을 재현해 즐길 수 있습니다.



표정 부분은 3종류가 부속. 또한 일부 멀티 컬러 키트 사양으로 되어 있으므로, 프라 모델 초심자도 안심하고 조립 가능. 조립하기만 하면 게임 속 이미지에 가까운 엑스가 완성됩니다.



더우기  패키지는 "록맨 X"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많이 다룬 미즈노 케이스케씨가 그려내어, 확실히 팬 필휴의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DATA

록맨 X 엑스


프라모델

1/12스케일

전체 높이:약 13.5㎝

설계: 아스트레이즈,치바쇼헤이(KOTOBUKIYA)

부속품: 대체 얼굴 부분 3종(정면 통상 얼굴, 오른쪽방향 악물고있는얼굴, 좌향 외치는 얼굴), 대체용 엑스 버스터, 대체 핸드 파트 3종(손잡이손, 손바닥, 부축손)차지 샷 이펙트 파트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6,00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