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S.I.C.가면라이더 포제와 고스트


안녕하세요.


"S.I.C. 콜로세움" 가면라이더 포제와 고스트 등장 입니다.어느쪽도 멋지네요!


"S.I.C. 콜로세움" 가면라이더 포제와 고스트가 2019년 9월 출시! 4월 26일(금)부터 일반 매장에서 예약 해금 예정!!


공개일:2019년 4월 25일 18:30

전격 호비 편집부


팬 투표로 상품화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기획을 전개해온  "S.I.C. 콜로세움". 훌륭히 1위를 차지한 가면라이더 포제와 가면라이더 고스트의 상품 페이지가 공개! 2019년 4월 26일(금)부터 일반 매장에서 예약 해제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S.I.C. 가면라이더 포제 베이스 스테이츠


고급감이 있는 메카니컬 가동 피규어 로서 인기의 "METAL BUILD"시리즈를 세상에 내놓은, 사카모토 요이치씨×KOMA씨의 콤비에 의한 "가면라이더 포제 베이스 스테이츠". 우주복이 모티브로 되어 있는 포제는, 뒷면 백팩이나 각부전개가 가능한 버니어를 추가 어레인지 하는 기믹에 마음 매료 된 팬은 적지 않은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변신자인 키사라기 겐타로우의 학생복이나, 젊은이다운 체형 이미지까지 넣어 입체화를 이루고 있는 본 아이템. 모듈을 장비하는 것을 근거로 하여, 굵직하게 어레인지 된 사지에는 부속의 드릴 모듈, 로켓 모듈을 장착 가능합니다.



DATA

S.I.C.가면라이더포제 베이스 스테이츠


PVC·ABS·다이캐스트제 가동피규어

전체 높이:약 20센치

세트 내용:본체, 교환용 손목 왼쪽 2종 오른쪽 3종, 드릴 모듈, 로켓 모듈, 대좌.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12,960엔(세금 포함)

발매일:2019년 9월

※2019년 4월 26일(금)일반 판매점에서 예약 해금 예정





S.I.C.가면라이더 고스트 오레다마시


한편"가면 라이더 고스트 오레다마시"는 "S.I.C." 2장 간판의 한 사람으로 알려진 안도 켄지씨가 담당. "유령"으로서의 측면에 의해서 퓨처한 디자인 어레인지가 행해진 것 외, 보디에 클리어 파트를 다용하는 것으로 고스트다움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무사시고스트까지 안도씨의 어레인지에 의해 신생. 무사시 고스트는 오레다마시와 환장(교체) 할수있고 부속의 간간세이버도 2도류식으로 변형 가능. SNS등에서 "귀가 귀엽다!"라고 화제가 된 유르센도 세트가 되어 있습니다!



DATA

S.I.C.가면라이더고스트오레혼


PVC·ABS·다이캐스트제 가동피규어

전체 높이:약 19센치

세트 내용: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각 2종, 오레다마시용 부품 세트, 무사시다마시용 부품 세트, 간간세이버&촛대용 부품 세트, 유루센돌, 고스트아이콘 2종, 대좌.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12,960엔(세금 포함)

발매일:2019년 9월

※2019년 4월 26일(금)일반 판매점에서 예약 해금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