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G 1/144 그렌다이저 (INFINITISM)


안녕하세요.


INFINITY판 그랜다이저 INFINITISM 이랍니다.


리디자인된 그렌다이저가 BANDAI SPIRITS의 프라모델 시리즈에 참전! "INFINITISM"를 체현하는 그 용자를 보라!!


공개일:2019년 4월 27일 07:00

전격 호비 편집부


"UFO로보 그렌다이저"로부터 주역 메카 그렌다이저가, "극장판 마징가Z/INFINITY"판의 메카디자인을 다룬 야나세 타카유키씨의 완전 감수하에 리디자인! "INFINITISM"라고 명명된 새로운 모습으로 BANDAI SPIRITS의 프라모델이 되었습니다!



2018년 공개된 "극장판 마징가 Z/INFINITY"판 디자인의 "마징가 Z"와 "그레이트 마징가"가  BANDAI SPIRITS에서 프라 모델로 출시되고 있습니다만 그 2개와 나란히 놓아도 위화감이없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된 모습으로 입체화되어 있습니다.



가슴의 방사판은 클리어 파트로 성형. 뒷면에 디테일을 주고있어 아름다운 메카 디테일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KPS소재에 의한 관절 부분을 탑재하고 화려한 액션 포즈를 재현 가능!



더블 하켄은 분리 가능. 말단 파츠를 부착해 싱글 하켄 상태로 양 손에 들 수도 있습니다.



팔크래셔(돌기 데코레이션부)는 팔꿈치를 구부릴 때는 옆으로 비틀어지고 팔의 가동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팔의 크래셔를 전개 상태의 파트로 바꾸고 스크류 크래셔 펀치!



슈퍼 로봇 다운 화려한 색상도 다색 성형에 의한 섬세한 색깔까지 키트 상태로 재현되고 있으며, 도장하지 않아도 이미지대로 완성됩니다.



부속된 더블 스페이저와 콤비네이션 크로스! 합체한 비행 상태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더블 하켄, 더블 스페이저, 전개 상태 크래셔 파츠, 핸드 파츠(손잡이, 주먹)가 부속됩니다.


패키지는 박력의 일러스트가 표적!




DATA

HG 1/144 그렌다이저 (INFINITISM)


프라모델

1/144스케일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 5,184엔(세금 포함)

발매일: 2018년 4월 27일(토)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에 도장한 것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