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Character Classics 울트라맨 타로


안녕하세요.

우르토라~만~ 넘버6 타로네요!

어릴적 가장 좋아했던 울트라맨 이었답니다.


그리고 타로가"여기에 있다"! "울트라맨 타로우" 퍼스트 슈트를 완전 집념에 집렴을쏫은 걸작 스테츄가 4월 26일 예약 시작!


공개일:2019년 4월 26일 12:05

전격호비 편집부


카이요도가 전개하는 츠부라야 히어로의 스테츄 시리즈"Character Classics(캐릭터 클래식스)"에 야심찬 울트라맨 타로우가 등장! 직영점만의 한정으로 2019년 4월 26일(금)부터 예약접수 개시입니다!



그 유례없는 강인함이나 울트라의 아버지,어머니라는 친자식라고 하는 특수한 위치와 함께, 많은 팬 인기를 자랑하는 타로우.오프닝 주제로 노래한 대로 울트라 형제의 6번째로 데뷔한 타로우지만"Character Classics"에서는 맨, 세븐 에이스에 잇는 형태에서의 등장이 되었습니다.그의 아들이 주역인 울트라맨 타이가도 얼마 전 발표돼 주목도 급상승.그런 타로의 여러 촬영용 정장 중에서도 프로그램 초기의 스틸촬영 등에 오래 사용된 팬들의 머리속에 새겨져 있는 퍼스트슈트를 초사실적으로 조형,재현하고 있는 것이 본 아이템입니다.



머리 압정수, 후두부의 단차, 눈의 도장, 구두바닥의 색 등, 퍼스트 슈트의 특징들을 키노시타 타카시씨(원형 담당)가 철저히 리서치를 통해 남김없이 포함시킨 본아이템.그 뿐만 아니라, 퍼스트 슈트의 힘찬 몸의 라인을 재현할 수 있도록 프로포션에도 집착하여, 슈트자체의 질감도 실물 그대로의 인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바로 울트라맨 타로우



타로의 큰 특징인 뿔은 각도가 서있는 유형이 선택되어 집니다.그런 영웅의 생명이기도 한 마스크를 실물 소품을 사실적으로 확인하고 조형.같은 방향의 디자인인 세븐과는 달리 눈의 모양이 좌우 대칭이라는 광적인 특징과 구멍의 위치도 완전 재현하고 있습니다.컬러 타이머에는 투명 소재가 사용되어 뒤쪽에서 몰드 하는 것으로 칼라 타이머 특유의 질감을 표현.스테츄를 넘어 마치 진짜실물이 '여기에 있다'라고 느껴지는 일품이며,"Character Classics"의 형제들과 함께 나란히 바라보고 싶어질것 입니다.자석으로 탈착 할 수 있는 전용 대좌도 부속되어 가격은 34,800엔(세금별도).꼭 카이요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을 잊지 마세요!



※본제품에 전식기능은 없습니다. 견본사진은 촬영시 조명에 의해 빛나고있는 듯합니다.



>> Character Classics 울트라맨 타로 | 카이요도 온라인 스토어 <<



DATA

Character Classics 울트라맨 타로


콜드캐스트 완제품 모델

전체 높이:350㎜

부속품:전용대좌

원형제작: 키노시타타카시

발매원:카이요도

가격:34,800엔(세금 별도)

발매 시기:2019년 6월 하순 예정

예약 기간:2019년 4월 26일(금)12:00~7월 30일(화)23:59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