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AFEX 에반게리온 초호기


안녕하세요.


메디콤 토이 "MAFEX"의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5월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디콤 토이 "MAFEX"의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드디어 롤아웃! 그 성능을 최종확인!!


공개일:2019년 5월 6일 12:30

전격 호비 편집부


메디콤 토이가 전개하는 인기 액션 피규어 "MAFEX"시리즈에,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드디어 등장!  상품화 발표 이래 주목을 끌고 있던 본 아이템이 드디어 발매되기 때문에, 여기서 다시 그 내용을 살펴봅시다!



전신이 가동하고 자유자재로 포징이 가능합니다.



에바 다운 날씬한 실루엣을 무너 뜨리지 않고 가동기구가 자연스럽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용 설계의 조인트 파트는 무릎구부려 앉기를 포함한 독특한 포즈가 가능. 가동식 피규어 스탠드가 부속되므로, 화려한 액션 포즈로의 디스플레이도 안심입니다.



머리는 통상판과 입벌린판이 부속하고 교환식으로 2종의 표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왼쪽 어깨 무기고는 교체 파츠로 프로그레시브 나이프를 뽑을 때의 상태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카틀링건을 일제 사격! 각종 손목 부분으로 부속의 무장을 서비하는 액션이 가능합니다.



필드를 재현한 플레이트 부품. 적의 필드를 강제로 찢는 인상적인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각종 무장 이외, 착탈 가능한 언비리칼 케이블 엔트리 플러그도 부속.목덜미 부분의 장갑 부분의 교환으로 플러그 배출시 상태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DATA

MAFEX 에반게리온 초호기


완제품액션토이

전체 높이: 약 19㎝(어깨 장갑 위로)

원형 제작 : PERFECT-STUDIO

발매원: 메디콤 토이

판매원: 메디콤 토이

가격: 8,800엔(세금 별도)

발매일: 2019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