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어메이징 야마구치 014 콘보이 (2019년 9월 발매)


안녕하세요.



어메이징 야마구치시리즈라면 미국 마블히어로 스파이더맨 액스맨 같은 액션피규어 입니다만 첫 로봇으로 트랜스포머의 콤보이가 등장합니다.



어메이징 야마구치 014 콘보이 (2019년 9월 발매)


[예약 접수 기간:4월 26일 12시 0분~9월 28일 23시 59분]

7,500엔 (세금포함 : 8,100엔)


조인트리스 야마구치식 가동을 체감하라!!

어메이징 야마구치 첫 로봇 캐릭터, 사령관 콤보이 등장!

야마구치 식 가동이 가장 빛나는 소재는 "로봇"에 있습니다!

"트랜스포머"로 부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정의인 사이버트론을 이끄는 리더, 우리의 콘보이 사령관이 어메이징 야마구치 최초의 로봇 캐릭터로 등장!


미국 만화의 바탕으로 된 애니메이션 판 디자인과 2000 년대의 미국 만화 작화의 맛을 살리면서 현대적인 해석으로 어레인지를 효과적으로 조형.

로봇 토이다운 샤프한 조형과 질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보디에는 경질의 ABS 소재를 사용.

더우기 주목할만한것은 굳이(일부러) 범용 조인트(joint)를 폐지하고, 모든 관절구조를 신규설계!!

이치에 맞는 관절은 감각적으로 움직이기 쉽고, 로봇다운 딸깍(맞아떨어지는)하는 포즈는 물론, 야마구치식 가동의 매력인 케렌미(교묘한 연출) 넘치는 포즈도 자유자재입니다.

야마구치의 탁월한 가동 센스가 만들어내는 로봇 액션 피규어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즐기십시오!!


[관절]

야마구치의 가동센스에 의해, 가동축의 위치나 각도등을 절묘하게 조정된 관절은, 놀기 쉬움과 경이의 가동을 양립!


[가동]

어깨는 앞뒤로 크게 스윙. 게다가  관절과 볼 조인트의 결합으로 멀티로 가동됩니다.

팔꿈치나 무릎은 2축 가동에 따른 스타일을 무너뜨리지 않고 깊이 구부러집니다. 가슴의 그릴을 끌어당김으로써, 깊숙히 앞에 굴절 할 수 있는 가슴도 포인트!


© TOMY

"트랜스포머", "TRANSFORMERS"는 주식회사 다카라 토미의 등록 상표입니다.


게재된 영상은 개발중이기 때문에, 실제의 상품과 다소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체 높이 약 155mm

가동 부분 40군데

원형제작 야마구치카츠히사

판매 시점 2019년 9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