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마트 포테이토 칩스


안녕하세요.


언젠가 부터 있던 감잠칩 먹는 손(잡는)장난감이 번전업 되어 등장 합니다.

이 장난감 뭐 아이돌이 만화책 보면서 감자칩에 기름이 손에 묻으면 만화책에 묻는다고 하여사용하던 그 장난감이었지요. 하지만 이건 발상의 장난감은 70년대 비밀전대 고렌자때 부터 있던 기억이 있네요. 잊혀지지 않고 진화시키는것이 일본다운 상품이네요.


감자칩을 먹을 수 있는 터치펜 "스마트 포테이토 칩스"가 다카라토미 아트에서 등장! 피자 포테이토 Ver. 콘소메 펀치 Ver. 등 4종류를 전개!


공개일:2019년 5월 10일 15:30

전격 호비 편집부


다카라 토미사 아츠가 카루비와 콜라보레이션! 손을 더럽히지 않고 "감자 칩"을 먹을 수 있는 전용 장치"스마트 감자 칩"이 2019년 6월 29일(토)부터 발매됩니다.



감자칩을 먹을 수 있는 터치펜


본 상품은 2010년에 발매된 감자 칩 전용 매직 핸드."포테토칩의 손"을 현대식으로 리뉴얼한 상품입니다. "포테토칩의 손"은 손을 더럽히지 않고 감자 칩을 먹을 수 있다는 인기를 끌면서 당시 누계 30만개 이상을 판매하는 히트 상품이 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에 있어서는, 스마트폰의 보급에 따라 화면을 더럽히지 않게 젓가락으로 스낵 과자를 먹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 배경을 기초로, 포테이토 칩스를 집어 넣는 매직 핸드에, 스마트폰용 터치 펜의 기능을 새롭게 추가. "포테이토 칩스를 먹을 수 있는 터치 펜"을 컨셉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버튼을 눌러 본체의 손가락을 움직여 감자칩을 집어먹습니다. 먹은 다음은 본체를 거꾸로 해 좌우에 있는 금속 플레이트부를 잡으면, 저면에 붙어 있는 터치 펜 부분에서 그대로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어 카루비의 코라보로  발매되고 있는 "감자 칩"의 디자인을 본체에 도입하고 인기의 향 4종의 상품 패키지를 본뜬 컬러링으로 꾸며져서 상품 로고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하게 먹을 수 있는 3개의 기구를 탑재!


본 상품에는 터치 펜 기능에다 감자 칩을 쾌적하게 먹기 위한 3개 기구가 탑재되고 있습니다.


●대상물 파손방지 클러치기구


본체 버튼을 누르면, 손가락 부분이 닫혀 감자칩을 잡을수 있습니다. 그 때에 감자칩을 깨지지 않게 하기 위해, 본체에 클러치 기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의사소가락 크린닝기구


본체의 버튼을 누르면서 앞에 슬라이드를 하면, 손가락이 좌우로 움직여 손가락 끝에 묻은 가루를 떨어뜨리는 몸짓을 합니다.



●손가락끝 탁상 비접촉 기구


본체 손가락끝이 책상이나 바닥 등에 직접 붙지 않도록 손목에 해당하는 부분에 스탠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보면서, 독서나 게임을 하면서......생활의 다양한 씬으로 손의 더러움을 신경쓰지 않고 부담없이 감자칩을 먹을 수 있는 신디바이스. "스마트 포테이토 칩스"가, 현대인의 모바일 라이프를 스마트하게 서포트합니다!

피자 포테이토 Ver.


콘소메 펀치 Ver.


순한소금맛 Ver


김소금Ver


DATA

스마트 포테이토 칩스

피자 포테이토 Ver. 순한소금맛 Ver. 김소금 Ver., 콘소메 펀치 Ver. (전4종)


본체 사이즈 : W37 밀리 × H178 밀리 × D40 밀리

무게: 약 36그램

대상 나이: 6세 이상

발매원:타카라토미아츠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각 1,280엔(세금 별도)

2019년 6월 29일(토)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