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가샤프라 모빌슈트 01


안녕하세요.


카샤폰(캡슐 토이)으로 기동전사 건담의 자쿠의 미니프라모델이라네요.


가샤를 돌려 프라모델를 겟!  "간담"자쿠II가 "가샤프라"시리즈로 등장!


공개일:2019년 5월 10일 13:30

전격 호비 편집부


캡슐 토이로 전개하는 플라스틱 조립 키트 시리즈 시리즈"가샤프라"로 "기동 전사 건담 THE ORIGIN"의 디자인을 채용한 "샤아 전용 자쿠 II""양산형 자쿠 II""고기동형 자쿠 II"와 몇종의 무기가 세트가 된 "쟈크 웨펀 세트"의 전 4가지가 등장! 2019년 5월 제5주부터 전국의 캡슐 자판기에서 차례차례 발매됩니다.



부품 수는 약 27개로 적고, 조립 키트 초보자도 쉽게 조립의 즐거움을 맛볼 수있는 본 아이템. 조립 후 전체 높이 약 75밀리의 손바닥 사이즈의 MS가 완성됩니다.



모으기 쉬운 가격과 크기 때문에, 같은 MS를 여러개 모아 양산기만이 가능한 컬렉션을 즐기거나 본격적인 도장이나 개조를 하고 오리지널 MS를 제작한다고 하는, 모형만의 즐기는 방법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DATA

가샤프라 모빌슈트 01


캡슐 토이

소재: PS

전체 높이: 약 75밀리 ※자쿠 II(조립 후)

라인 업: 전 4종(샤아 전용 자쿠 II, 양산형 자쿠 II, 고기동형 자쿠 II, 쟈크 웨폰 세트)

발매원: 반다이벤더사업부

판매 루트: 전국의 완구 매장, 양판점 등에 설치된 캡슐 자판기

가격: 1캡슐 400엔(세금 포함)

2019년 5월 5주부터 차례로 발매 예정



● 가샤프라에 대해

"가샤프라"시리즈는 캡슐 자판기에서 전개하는 플라스틱 제품 조립 킷 시리즈로서 2018년 3월 출시 이후 시리즈 누계 32만개를 출하하는 인기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성전사 단바인"이나 "장갑기병 보텀즈"등의 로봇 애니메이션 작품의 인기 메카를 라인 업 하고 있습니다.


● 2019년 5월 발매 예정 "황야의 코토부키 비행대"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