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TINY ARCADE (타이니 아케이드) 테트리스 / 폴 포지션


안녕하세요.


전에도 몇번 소개한적이 있는 타이니 아케이드(TINY ARCADE) 시리즈에 테트리스와 폴포지션이 더해 발매된다고 합니다. 작은 사이즈에 실제로 게임도 할수 있고 소리도 나고 열쇠고리로 가방등에 악세서리로도 좋은 제품이네요.


게임 팬에 화제 비등 "TINY ARCADE (타이니 아케이드)"에 대망의 "테트리스" "폴 포지션"이 등장!


공개일:2019년 5월 13일 15:00

전격 호비 편집부


해피넷에서 홍콩 슈퍼임펄스사의 미니 케이스 게임 시리즈 "TINY ARCADE(타이니 아케이드)" 제3탄으로서 "테트리스"와 "폴 포지션"의 2타이틀이 등장!  2019년 9월초 부터 판매됩니다.



"TINY ARCADE"시리즈는 슈퍼 임펄스사가 게임 회사 감수하에 정품을 취득하여 설계,제조한 높이 불과 9센티미터의 초미니 사이즈의 아케이드용 게임기(TINY=" 자그마한 "이란 뜻).



추억의 업 라이트 타입의 게임 케이스를 18분의 1규모로 축소하면서도 당시의 플레이 화면을 충실히 재현, 또한 작은 스틱 레버와 버튼 조작으로, 1.44인치 컬러 액정 화면에서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물론 게임사운드도 그대로 재현!<*1> 또한 본체 뒷면에는 휴대에 편리한 키 체인도 부속되어 있습니다.


▲게임 방법



2017년부터 북미를 중심으로 판매가 시작되어 누계 50만개 이상 출하의 히트를 기록. 2019년 3월 하순부터 해피 넷트가 일본 내에서 제1편의 4제목("팩맨" "갤러그" "갤럭시 안" "디그다그")을 판매. 더 호평을 받아 제2탄으로서 2제목("스페이스 인베이더" "후롯가")이 2019년 7월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1>"테트리스"외는, 음량 조정과 사운드 ON, OFF기능은 없습니다.



게임 타이틀 소개


● 테트리스(1988년~)


리얼타임성과 열을 정렬하여 블록을 소멸시켜 아래에 채워져 가는 알기 쉬운 게임성에, 빠져 있는 사람이 속출한 대히트 퍼즐 게임.



● 폴 포지션(1982년~)


액셀, 브레이크, 핸들을 구사하며 레이스를 다투는 질주감이 감도는 대히트 레이스 게임.



DATA

TINY ARCADE (타이니 아케이드)

테트리스 / 폴 포지션


전 2종(테트리스/폴 포지션)

세트 내용: 본체(1), 취급 설명서(1)

전지: 단 4건전지 3개 사용(별매)

대상연령: 8세 이상

취급장소 : 전국의 콘솔 게임 판매점, 완구 전문점, 취미 상점, 가전 양판점 등의 게임 매장, 온라인 쇼핑 등

발매원: 알파 서트라이트

판매원: 해피넷

제조원: Super Impulse Limited

가격:각 2,480엔(세금 별도)

발매일:2019년 9월 상순 예정

※상품사양.패키지 등은 예고없이 일부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